• 최종편집 2025-04-28(월)

고양이섹션
Home >  고양이섹션  >  경제산업

실시간뉴스
  • 버박코리아,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지키기 위한 펠유로(FELURO) 출시
    고양이 하부 요로계 질환(Feline Lower Urinary Tract Disease, FLUTD)은 요도와 방광을 포함하여 반려묘의 하부 요로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질환을 지칭하는데, 주요한 원인 중 하나가 고양이 특발성 방광염(Feline Idiopathic Cystitis, FIC)이다. 특히, 고양이특발성방광염(FIC)은 재발의 위험성이 매우 높으므로 반려묘의 스트레스 요인을 낮춰주거나 반려묘 요로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제 급여를 고려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는 “펠유로(FELURO)는 자연에서 온 원료를 특별한 공법으로 추출하여 반려묘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므로 국내 수의사 및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펠유로(FELURO)는 경제성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60ml 용량 액상 패키지로 출시했다. 반려묘의 크기와 연령에 상관없이 1ml를 하루에 2번 급여하면 되고, 실온에서 24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는 “펠유로(FELURO)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와의 상담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동물병원에만 공급할 예정임에 따라, 반려묘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하여 반려묘 건강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종합
    • 경제
    2024-05-24
  • 2024년 첫 고양이박람회 ‘가낳지모 캣페어’, 1월 코엑스에서 개최
    . 고양이 전문 박람회 ‘가낳지모 캣페어 코엑스’가 1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는 2024년 첫번째로 개최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로, ▲비타크래프트 ▲조공 ▲카토빗 ▲퍼시캣 ▲펫모닝 ▲퓨어비타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50개 사 230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주요 품목으로는 사료, 간식, 모래, 화장실, 장난감, 영양제, 캣타워, 캣휠, 등 고양이를 반려 필수품을 비롯해 고양이 모티브의 일러스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관 ‘냥냥이 마켓까지 고양이와 고양이 집사를 위한 제품까지 준비했다.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한 고양이 전문 세미나와 체험클래스도 진행된다.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24시 센트럴 동물메디컬센터 김효진 수의사의 응급세미나와 영양학 세미나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크레용토끼와 함께 하는 ‘오일파스텔 드로잉 클래스’를 운영한다. 가낳지모 캣페어의 시그니처 기획관 ‘냥냥펀치 아케이드’ 에서는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호성이 남다른 고양이를 위한 ‘샘플링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고양이 사료, 간식, 영양제 샘플을 3일 간 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내 손으로 만드는 D.I.Y. 고양이 백과사전 ‘냥척박사’에서는 초보집사, 비만묘, 노령묘, 다묘가정 등 고양이 반려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꽝없는 뽑기, 내가그린고영그림 등 고양이와 관련된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즐길거리와 특가전, 이벤트,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2024 가낳지모 캣페어코엑스’는 현재 ‘가낳지모APP’에서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1월 10일(목)까지는 무료 사전 예매 진행되며, 1월 11일(금)부터 1월 18일(목)까지는 60% 할인된 4천원에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현장 예매는 중학생 이상 성인 1인 기준 1만원이다. 가낳지모 캣페어는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능하며, 안내견에 대해서만 제한적으로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사항은 가낳지모 캣페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종합
    • 생활
    2023-12-22
  •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12월 서울 세텍에서 개최
    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2023년 1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매회 방문객 평균 3-4만 명이 찾는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국내 대표적인 고양이 박람회답게 약 3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고양이 사료 및 간식, 가구, 용품부터 각종 아트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서는 각 부스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올바른 반려 문화와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한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캠페인 ‘해피컷팅 프로젝트(HAPPY CUTTING PROJECT)’가 진행된다. '해피컷팅 프로젝트'란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의 해피컷팅 프로젝트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해당 부스 내 기부함에 넣으면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티켓 1장당 200원을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총 7388만 6420원이며 전액 길고양이 TNR 수술 지원비로 사용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가 주제로, 행사장 내에 관람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고양이 캐릭터 포토존과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다. 다음 행사는 4월 5일에서 7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궁디팡팡 캣페스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종합
    • 생활
    2023-11-01
  •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9월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2023년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매회 방문객 평균 3-4만 명이 찾는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국내 대표적인 고양이 박람회답게 약 3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고양이 사료 및 간식, 가구, 용품부터 각종 아트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서는 각 부스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올바른 반려 문화와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한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캠페인 ‘해피컷팅 프로젝트(HAPPY CUTTING PROJECT)’가 진행된다. '해피컷팅 프로젝트'란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의 해피컷팅 프로젝트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해당 부스 내 기부함에 넣으면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티켓 1장당 200원을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총 7044만 3820원이며 전액 길고양이 TNR 수술 지원비로 사용된다. 다음 행사는 12월 1일에서 3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궁디팡팡 캣페스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고양이섹션
    • 경제산업
    2023-08-29
  • 네츄럴코어, 고양이 건강 챙기는 ‘헬시토퍼’ 3종 출시
    반려동물 유기농 식품 브랜드 네츄럴코어에서 고양이 기능성 영양식 ‘헬시토퍼’ 3종을 선보인다. 네츄럴코어 헬시토퍼는 ‘눈건강’, ‘피모건강, ‘관절건강’을 위한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메가3가 풍부한 노르웨이산 연어를 베이스로 한 100% 휴먼 그레이드 원료만을 사용했다. ‘눈건강’ 토퍼에는 고양이의 시각 기능 개선 및 시력 저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을 함유했고, ‘관절건강’ 토퍼에는 연골의 주요 성분인 글루코사민을 첨가했으며 ‘피모건강’ 토퍼에는 멸치, 정어리, 청어, 고등어에서 추출한 4종의 피쉬 오일을 담았다. 튜브 타입의 헬시토퍼는 한번에 하나씩 영양 간식이나 사료에 뿌려 토퍼로 급여하기 편리하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헬시토퍼는 고양이에게 각각의 기능성 원료 외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와 수분 함량을 채워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기능성을 겸비한 영양 간식을 찾는 분들에게 특히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신제품 헬시토퍼는 7월 19일 네츄럴코어 공식몰(naturalcore.co.kr)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전국 동물병원, 펫샵 및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종합
    • 경제
    2023-07-17
  • 도기맨코리아, ‘캐티맨 고양이 발바닥 LED 빔 포인터 장난감’ 2종 출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도기맨코리아가 고양이 장난감 ‘캐티맨 고양이 발바닥 LED 빔 포인터 장난감’ 2종을 출시했다. 캐티맨 고양이 발바닥 LED 빔 포인터 장난감 2종은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놀아줄 수 있는 포인터 장난감이다. 하얀색 고양이 발바닥은 쥐 모양을, 갈색 고양이 발바닥은 꿀벌 모양을 나타내며, 장난감 중앙에 있는 버튼을 한 번 누르면 깜빡이는 점멸 상태, 두 번 누르면 선명히 유지되는 점등 상태, 세 번 누르면 꺼지는 소등 상태가 된다. LED 빔은 빛 떨림 현상이 거의 없고, 자외선과 적외선이 나오지 않아 눈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포인터를 벽이나 바닥에 가까이 비추거나, 멀리 비춰 주며 고양이와 놀아줄 수 있다. 가동 범위가 넓은 만큼, 실내 운동량 증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캐티맨 고양이 발바닥 LED 빔 포인터 장난감은 10월 말 출시되어 도기맨코리아 공식 스마트 스토어 외 각종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캐티맨 고양이 발바닥 LED 빔 포인터 장난감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도기맨코리아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대표번호(070-7755-6287)로 문의하면 된다.
    • 종합
    • 경제
    2022-11-04

실시간 경제산업 기사

  • 네슬레 퓨리나, ‘파티믹스’ 4종 전국 다이소 공식 입점… 반려묘 간식 접근성 확대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반려묘 영양 간식 브랜드 ‘파티믹스’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퓨리나는 지난 1월 반려묘 습식사료 ‘팬시피스트’ 7종을 다이소에 선보인 데 이어, 반려인들이 보다 쉽게 반려묘들의 간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파티믹스’ 베스트셀러 4종을 추가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반려묘가 선호하는 ▲닭고기&칠면조 맛 ‘오리지널’ ▲새우&게살 맛 ‘비치사이드’ ▲소고기&연어 맛 ‘믹스그릴’ ▲닭고기와 육즙소스 조화가 돋보이는 ‘치킨 그레이비’ 등 4가지다. 파티믹스는 반려묘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개발된 미국산 프리미엄 균형 영양 간식으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미국사료협회 AAFCO의 까다로운 성묘용 주식 영양 기준을 충족하며,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이 제1원료로 순 살코기를 사용해 높은 풍미를 자랑한다. 퓨리나는 이번 다이소 입점을 기념해 ‘파티믹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까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캡처본을 네이버 폼에 업로드하고, 개인 SNS에 퓨리나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번 구매하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묘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이소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리나는 유로 모니터 2023년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캣푸드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반려동물 식품 업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종합
    • 생활
    2025-03-27
  • 오에스피, 반려동물 연령별 맞춤 사료 ‘인디고 에이지 뉴트리션’ 7종 출시
    오에스피(대표이사 강재구)가 자사 브랜드 인디고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묘의 연령별 맞춤 사료 ‘인디고 에이지 뉴트리션’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아지용 4종과 고양이용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연령별로 필요한 맞춤 영양 성분을 포함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강아지용 사료는 소화력 증진과 성장 지원을 위한 제품부터, 7세 이하 성견을 위한 심혈관 건강 강화, 7세 이상 노령견의 정서적 안정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까지 연령대별 맞춤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오에스피가 엄선한 재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성분을 강화했으며, 반려동물의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연령별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개발했다”며 “영양과 가격의 균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피는 2023년 12월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인디고를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K-푸드 열풍에 힘입어 동남아 시장에서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중국 및 미국 시장에서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 종합
    • 생활
    2025-03-26
  • “쉬바와 나폴리 맛피아가 만났다!” 한국마즈(유) 쉬바(Sheba®),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국마즈(유)의 글로벌 프리미엄 캣 푸드 쉬바(Sheba®)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는 현재 세 마리의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는 고양이 집사로, 본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로고를 세상을 떠난 첫 번째 고양이를 기리며 만들었다고 밝히는 등 평소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보여왔다. 한국마즈는 권성준 셰프의 고양이에 대한 애정과 철학이 쉬바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깐깐한 권성준 셰프가 반려묘를 위해 선택한 제품이 쉬바라는 내용의 영상이 공개된다. 이어 고양이가 쉬바 제품을 맛있게 먹으며 레이스를 펼치는 유쾌한 콘셉트의 ‘쉬바 레이스’를 소재로한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반려묘가 쉬바로 식사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재치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24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CU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쉬바 레이스’ 활동도 진행한다. 반려묘가 직접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쉬바 레이스 키트’를 준비했으며, 해당 키트는 네이버 카페 체험단 신청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마즈(유) 쉬바 브랜드 담당자는 “권성준 셰프의 엄격한 기준과 프리미엄 요리에 대한 철학이 원재료 선별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세심한 기준을 적용하는 쉬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라며 “이번 협업이 반려묘에게 특별한 한 끼를 선물하고 싶은 반려묘 보호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국마즈(유) 기업소개] 1992년 설립된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이두호)는 글로벌 식품 기업 마즈(MARS)의 초콜릿, 스낵, 민트 및 반려동물 식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마즈(유)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인 엠앤엠즈, 스니커즈, 트윅스, 몰티져스, 민트 제품인 이클립스, 비카인드 등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시저, 그리니즈, 템테이션, 쉬바 등 유명 펫 사료와 간식으로도 한국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Sheba®소개] 쉬바는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쉬바 파우치, 큼직한 살코기 덩어리가 있는 쉬바 캔, 내용물이 한 눈에 보이는 쉬바 필렛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캣 푸드 전문 브랜드다. 올해 1월 부드러운 텍스쳐가 특징인 쉬바의 첫 주식 캔 쉬바 무스 3종을 선보여 고양이 주식 습식 라인을 강화했다.
    • 종합
    • 생활
    2025-03-24
  •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3월 부산 개최
    2025 궁디팡팡 캣페스타 Busan이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매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부산 및 경상권 최대 규모의 고양이 전문 박람회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ACANA 아카나 ▲한국 베링거 인겔하임(넥스가드™ 캣 콤보)▲오아지 코리아 ▲페피테일 ▲조공 ▲알모네이쳐 ▲브릿/인스팅트 ▲ACE벤토나이트 ▲로우즈(RAWZ) ▲펫츠놀로지 등 약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사료 및 간식, 가구, 용품부터 각종 고양이 일러스트 및 아트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각 참가브랜드별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스탬프존, 포토존, 궁팡스쿨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단순한 박람회를 넘어, 올바른 반려 문화와 고양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길고양이를 위한 기부 캠페인 ‘해피컷팅 프로젝트(HAPPY CUTTING PROJECT)’를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관람객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의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기부함에 넣으면, 티켓 1장당 200원이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현재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총 9,139만 7,820원으로, 해당 금액은 한국고양이보호협회를 통해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및 보호 활동에 사용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 활동과 반려동물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는 올바른 고양이 반려를 위한 수의 세미나와 아트 작가와 함께 하는 체험클래스로 구성된 ‘궁팡스쿨’이 진행된다. 궁팡스쿨 세미나에서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가 반려묘의 건강 관리와 질환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체험클래스에서는 내 고양이와 닮은 키링, 책갈피를 제작하거나 숨숨집을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사전예매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전원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건강백서 캣 사료 샘플팩과 조공 이지 케어 샘플러를 제공한다. 현재 ‘궁디팡팡’ 전용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예매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매자에게는 궁디팡팡 캣페스타 시그니처 이벤트 꽝없는 복권 ‘냥피또’가 제공된다. 현장 구매 시 성인 1인 기준 입장권은 1만원이며, 3월 27일(목)까지 온라인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반려동물과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안내견을 제외한 모든 반려동물의 동반 입장이 불가능하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마지막 날인 30일(일)은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궁디팡팡 캣페스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궁디팡팡 캣페스타의 다음 행사는 5월 30일(금)부터 6월 1일(일)까지 서울 양재 aT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후 9월 일산 킨텍스, 12월 서울 SETEC에서 열린다.
    • 종합
    • 생활
    2025-03-24
  •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 모집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FancyFeast)가 반려묘들이 다양한 습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반려묘들이 다양한 맛과 텍스처의 팬시피스트 습식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양이는 선천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습성이 있어 음수량이 부족해지기 쉬운 만큼, 습식과 건식을 함께 급여해 수분 섭취를 돕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퓨리나는 보호자들이 반려묘에게 최적의 급여 방식을 제공하고 반려묘들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마련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팬시피스트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팬시피스트 습식 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쁘띠 딜라이트 습식 파우치 4종 ▲화이트라벨 습식 캔 4종 ▲팬시피스트 건사료 1종(3종 중 랜덤)으로 구성된다. 치킨, 참치, 연어 등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급여할 수 있으며, 50g으로 한 끼 급여에 최적화된 ‘쁘띠 딜라이트’와 다채로운 식감과 텍스처로 기호성이 뛰어난 ‘화이트라벨’, 그리고 크런치한 식감의 키블 형태의 호주산 건사료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키트의 구성 제품 9종은 모두 미국사료협회(AAFCO)의 영양 요구량을 충족하는 주식 제품으로,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ancyfeastkorea)을 팔로우 한 뒤,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3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키트를 수령한 후 오는 4월 27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퓨리나는 체험단을 대상으로 특별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를 게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중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1인) ▲고양이 사계절 냉난방 스마트 침대(3인) ▲스마트 자동 급식기(10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는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묘들이 습식과 건식 사료를 함께 섭취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반려묘를 키우는 보호자라면 수분 함량이 70% 이상인 팬시피스트의 습식 사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캣푸드 제품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퓨리나는 맛과 식감, 반려묘의 연령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의 팬시피스트 건식 및 습식 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팬시피스트 제품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 이커머스 플랫폼 그리고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종합
    • 생활
    2025-03-17
  • 2025년 첫번째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5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 개최
    메쎄이상이 주관하고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4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가 1월 17일(금)부터 1월 19일(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는 ▲퓨어비타 ▲내추럴 그레이트니스 ▲디어니스트키친 캣 ▲조공 ▲동원뉴트리플랜 ▲뉴로 ▲뉴트리언스 ▲퍼시캣 ▲레오나르도 ▲요세라 ▲아메리칸 솔루션 ▲매직카펫 ▲마이도미넌트 등 15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해 고양이 사료, 간식, 장난감, 캣타워, 일러스트 등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가낳지모 캣페어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집사들의 관심도가 높은 고양이 건강관리와 관련해 고양이 전문 수의사 진행하는 건강 세미나와 습식 제품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습식연구소, 사료와 영양제를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가낳지모 수의 세미나는 1월 17일-19일 양일간 전시장 내부 세미나장에서 진행한다. 1월 18일은 김효진 수의사(24시 센트럴 동물 메디컬 센터)가 고양이 놀이법과 고양이 응급처치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1월 19일은 고양이 건강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구강 질환과 구강 관리법에 대해 김춘근 수의사(이비치동물치과병원)와 장석진 수의사(티플러스동물메디컬센터)가 연사로 나선다. 가낳지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습식연구소’에서는 고양이 음수량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이를 도와줄 수 있는 습식형 주식과 간식 제품을 소개한다. 미요야미, 아이시아, 조공, 토로, 퍼즈즈, 프라미, 후새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획관 내에서 수분 함유량, 주요 재료, 특징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제품을 테스트 급여해보고 싶은 집사들을 위해 체험단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가낳지모 앱에서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며 전시 종료 후 활동이 진행된다. 가낳지모 캣페어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샘플링 프로모션’은 제품을 직접 구매하기 전 샘플을 통해 기호성 테스트를 미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샘플링 프로모션에는 동아제약 벳플, 아이누, 유한양행 윌로펫, 후디스펫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해 고양이 사료, 영양제까지 7개 제품을 매일 1,00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아모래파티’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 모래 중 정착하지 못한 고양이와 집사를 위해 모래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래 특가전이다. 이번 아모래파티에는 에스클래스펫, 아끼묘, 매직카펫, 누터스가든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모래파티 쿠폰은 1월 7일 오후 12시부터 가낳지모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현장에서 해당 브랜드를 방문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에서는 신년맞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료, 간식, 영양제, 장난감 등 2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특가 금액으로 선보인다. 일부 품목은 정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이는 집사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고양이를 위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낳지모 캣페어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가낳지모’ 앱에서는 참가 브랜드 라인업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각 브랜드에서 발행하는 할인 및 증정 쿠폰 다운로드 및 샘플링 프로모션 교환권, 세미나 참가신청도 모두 가낳지모 앱에서 진행한다. 오는 1월 1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의 관람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약 또는 현장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1월 16일(목)까지 가낳지모 캣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시 3일 동안 무료 관람 가능하며, 현장 매표 시에는 고등학생 이상 성인 기준 1만 원이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가낳지모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종합
    • 생활
    2025-01-08
  • 고양이관련 90여개 브랜드가 참가한 부산캣쇼, 부산 집사들 눈호강..
    올해 부산에서 열리는 마지막 펫박람회인 '부산캣쇼'가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3일간 열렸다. 매번 KNN 부산방송과 함께 박람회를 주관하는 미래전람은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고양이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90개 넘는 고양이 관련 브랜드가 참가하여 부산, 경남지역의 집사들에게 볼꺼리와 살꺼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12월 6일부터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궁디팡팡 캣페스타를 일주일 앞에두고 열리는 고양이박람회라 참관객의 집중도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부산,경남이라는 지역적인 차이로 인해 여느 지방 박람회와 비슷한 수준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고양이박람회는 애견박람회와 달리 고양이들이 생활하는 공간관련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이 많이 선보이는데 이번 부산캣쇼에서도 전체 참가하는 브랜드의 15%가 고양이 캣타워, 캣휠, 하우스등 고양이의 생활 공간관련 제품들이 많이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를 주관한 미래전람은 내년 1월 코엑스 마곡을 시작으로 5월 킨텍스, 11월 벡스코까지 3번의 캣박람회를 주관할 예정이다.
    • 종합
    • 생활
    2024-11-29
  • 핏펫 '냥쌤', 고양이 사막화 방지 '캐치매트' 크라우드 펀딩 5784% 달성
    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의 고양이 전문 PB 브랜드 냥쌤에서 출시한 '캐치매트'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목표액이 예상을 넘어 5784%를 달성했다. 고양이는 본능적으로 천적으로부터 보금자리와 자신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대소변을 땅 속 깊이 파묻어 배설물의 냄새를 지우는 습성이 있다. 실내생활을 하는 반려묘 역시 이러한 습성이 남아 있어 화장실을 사용하고 나면 모래를 파고 배설물을 숨긴다.
    • 고양이섹션
    • 경제산업
    2024-10-28
  • GIST-서울대, 고양이 눈 구조 모방 고감도 카메라 개발
    국내 연구진이 고양이 눈을 모방해 야간에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카메라를 개발했다. 밝고 어두운 환경에서 물체와 배경을 감지하고 인식하는 성능이 뛰어나 자율주행자동차, 드론, 감시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전망이다.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송영민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교수팀과 김대형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팀이 고양이 눈의 구조를 적용해 밝거나 어두운 환경에서 객체를 인식하는 성능이 향상된 카메라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 고양이섹션
    • 경제산업
    2024-09-25
  • 아더에러, 고양이 모티브 첫 번째 펫 캡슐 컬렉션 선보여...
    파이브스페이스의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아더 펫 캡슐 컬렉션, ‘Purr-fect Couture’를 출시한다. 아더에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반려동물 캡슐 컬렉션으로, 티셔츠 3종과 키링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더에러는 1년에 2회 선보이는 메인 컬렉션과는 별개로, 테마와 시즌성을 강조한 캡슐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 고양이섹션
    • 경제산업
    2024-08-05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