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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발을씻자 X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에디션 론칭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브랜드 ‘펫패밀리’에서 히트상품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를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국내에 처음 방영된 이후 20여 년간 어린이와 중 장년층을 아울러 수많은 팬을 양산한 인기 작품이다. 주인공 짱구와 짱구 부모님, 친구들, 반려견 흰둥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의 탄생에는 발을씻자 ‘찐팬’들의 역할이 컸다. 작품 속 짱구 아빠 ‘신형만’은 발냄새가 아주 고약한 인물로 그려지는데, 팬들이 ‘발을씻자를 선물하고 싶다’, ‘짱구 아빠 발냄새와 발을씻자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라는 식의 반응을 발을씻자 X 계정에 올리기 시작했다. 이에 발을씻자와 팻페밀리 브랜드 담당자들이 합심해 짱구 캐릭터와 스토리를 제품에 녹인 짱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온더바디의 발을씻자 풋샴푸 2종은 짱구 엉덩이를 닮은 복숭아 향을 담은 ‘말랑향긋 피치향’과 만화 속 짱구의 민초단(민트초콜릿을 좋아하는 이들을 일컫는 말) 취향 여부로 화제를 모은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으로 구성했다. 99% 항균 인체 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한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 세균을 씻어내고,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찝찝한 체취를 잡아준다.‘보송 데오 미스트’는 집 밖에서 발냄새를 급하게 없애야 할 때 사용하면 좋다. 짱구 아빠처럼 하루 종일 신발을 신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뿌린 즉시 발을 개운하게 해준다. 또 수면 양말처럼 신는 ‘풋필링 마스크’는 짱구 잠옷의 귀여운 패턴을 담아서 디자인했다. ‘풋밤크림’은 쩍쩍 갈라진 발을 아기 발처럼 말랑말랑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짱구의 아기 동생 짱아의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이다. 최근 펫패밀리에서 출시한 ‘강아지 발씻자’에도 짱구 에디션을 적용했다. 짱구네 식구의 반려견 흰둥이와 강아지 친구들을 위한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강아지 발씻자 짱구’ 풋샴푸와 티슈형 제품을 각각 출시했다.LG생활건강은 짱구 가족들의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토대로 온 가족과 반려견의 발 건강을 돌볼 수 있는 특별 에디션을 구성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만든 특별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발을씻자 짱구 에디션 제품들은 10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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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리O2플러스’ 새로운 시즌 이벤트 진행… 가족과 반려견의 건강 케어하세요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는 소음 문제와 질소 배출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혁신적인 3세대 산소발생기 ‘휠리O2플러스’의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로 건강한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16셀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크기는 작지만 7L 대용량 제품이며 충전식 탈부착 배터리를 탑재해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휠리O2 시리즈’ 모든 제품은 3중 소음 필터와 외장 소음기를 통해 고농도 산소 발생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게 설계됐다. 특히 실내에서도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질소 배출관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실내는 순수 산소만을 발생시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0일부터 진행하는 새로운 시즌 맞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휠리O2’는 반려견의 기관지 질환 케어, 노약자의 건강 회복, 수험생의 집중력 향상 등 여러 측면에서 산소의 신진대사 촉진과 건강 증진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1L 용량의 ‘휠리O2’는 60만원대에 출시될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산소발생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외장형 산소발생기들은 소음 문제와 산소 공급 배관의 실내 연결로 인해 추가 비용과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라이노스의 ‘휠리O2’는 실내용으로 출시돼 별도의 배관공사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의 편리성을 강조한다. 또한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질소 배출관을 통해 실내에서도 산소와 분리된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한다. 현재 ‘휠리O2’는 의료기기 인증을 진행 중이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다.라이노스의 정준수 마케팅팀장은 “연구소에서 2년만에 완성된 3중 소음장치와 질소배관 설계는 저가용 산소발생기에는 없는 3세대 산소발생기라고 자신 있게 설명할 수 있으며 노약자 가정과 반려견을 보유한 고객에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휠리O2는 애완센터와 노인정에서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휠리O2’는 각각 1L, 3L, 5L 용량인 휠리O2, 휠리O2플러스, 휠리O2울트라로 출시되며, 하루 30분 사용 기준으로 한 달 약 850원의 전기료가 소요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각각 60만원대, 140만원대, 180만원대로 책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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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최초 반려동물 가족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 론칭
LG생활건강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인 ‘팻-페밀리(PET FAMILY)’를 2025년 새롭게 선보인다. 팻-패밀리 브랜드의 첫 출시 제품은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지(FiJi)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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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모래 부문 와디즈 펀딩액 역대 1위 달성, ‘슈퍼카사바모래’ 출시
와디즈 고양이 모래 펀딩 1위라는 성공적인 실적으로 고양이모래를 개발한 업체에서 최근 슈퍼카사바 브랜드 모래를 출시했다. 고양이 집사들로 구성된 ㈜묘한생각은 고양이와 함께 하는 일상 속에서 겪을 수밖에 없는 여러가지 불편함 들을 직접 경험하며 고양이와 집사 모두를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2년여 기간의 시행 착오 끝에 ‘슈퍼카사바모래’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카사바모래’ 는 기존 카사바 모래와는 다른 슈퍼카사바 품종을 원료로 하여 응고력을 강화하고 떡짐 현상을 해결하는 동시에 휴먼그레이드 재료의 배합을 통한 천연 탈취제를 첨가하여 화장실 악취까지 해결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묘한생각의 제품 기획자는 “고양이의 건강과 집사님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천연 재료들로 만 구성된 고양이 모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품 검수와 원료 배합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갔지만 이미 제품을 경험하신 집사님들께서 모래 유목민 생활을 끝냈다며 좋아해 주시고 고양이들의 기호에도 적합 하다며 격려를 해 주셔서 참 뿌듯하다” 고 말했다. 또한 “슈퍼카사바모래는 입자의 크기를 다양화해서 사막화 현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먼지 날림 현상이 없어서 이미 카사바 모래를 사용하시면서 불만이 있으셨던 집사님들께는 혁신적인 모래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묘한생각은 길냥이, 유기묘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고양이를 위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한편, ㈜묘한생각은 슈퍼카사바모래 런칭이벤트로 하루 100명에게 특가 할인을 진행중이다. 관련 내용은 슈퍼카사바모래 자사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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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글로벌, 강아지 고양이용 산양유 베이스 동결건조간식 2종 출시
㈜에스글로벌의 반려동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펠스(PEALTH)가 강아지, 고양이 전용 산양유 베이스 동결건조 간식 펠스 옐로우 50G, 펠스 로제 50G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펠스(PEALTH) 옐로우와 로제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반려동물도 쉽게 소화 가능한 산양유에 그릭요거트,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강황, 코코넛, 치즈, 스피루리나,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 백년초, 치즈, 클로렐라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동결건조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에 사용된 그릭요거트, 크랜베리, 강황, 스피루리나, 클로렐라는 반려동물의 장, 신장, 면역 및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3개월 이상 강아지, 고양이는 물론 노견, 노묘까지 건강 간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수의사와 함께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HACCP 제조 시설에서 100% 휴먼 그레이드 원료만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조하여 안심하고 급여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훈련용, 보상용 등 간식 그대로 건강하게 급여 가능하고 사료에 부수어 기호성을 올리며 음료에도 섞어 급여 가능해 반려동물의 음수량 또한 높일 수 있다. ㈜에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로제, 옐로우 동결건조 간식을 출시하여 자사 브랜드 펠스(PEALTH)의 브랜드 라인업 강화는 물론 수출을 통해 K-PET Food의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강아지,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은 펠스(PEALTH) 온라인과 펫 전시회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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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로펫, 건강과 맛 모두 잡은 높은 기호성 사료 ‘그롤링’ 런칭.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아로펫이 북유럽에서 제조한 반려견 사료 ‘그롤링’을 런칭하였다. 그롤링을 제조하는 50년동안 펫푸드를 생산한 제조사의 전문 쉐프들은 수의사와 생물학자, 기술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해 가장 완벽한 사료를 만들고 있으며 재료 선정에서부터 세심하게 선별하여 제조하였다. 그롤링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첨가로 장내 유익균 활성화와 함께 소화기능에 탁월한 효능을 나타내며 어류 단백질과 연어오일첨가, 풍부한 오메가-3 함유로 반려동물의 모질과 함께 피부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도록 하였다. 또한 밀웜과 가수분해 닭간을 사용하여 알러지 발생률을 낮웠으며 부산물이나 항산화제, 착색제등의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저작극성 사료로 관절, 눈, 저알러지 3종으로 출시를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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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발을씻자 X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에디션 론칭
-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브랜드 ‘펫패밀리’에서 히트상품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를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국내에 처음 방영된 이후 20여 년간 어린이와 중 장년층을 아울러 수많은 팬을 양산한 인기 작품이다. 주인공 짱구와 짱구 부모님, 친구들, 반려견 흰둥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의 탄생에는 발을씻자 ‘찐팬’들의 역할이 컸다. 작품 속 짱구 아빠 ‘신형만’은 발냄새가 아주 고약한 인물로 그려지는데, 팬들이 ‘발을씻자를 선물하고 싶다’, ‘짱구 아빠 발냄새와 발을씻자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라는 식의 반응을 발을씻자 X 계정에 올리기 시작했다. 이에 발을씻자와 팻페밀리 브랜드 담당자들이 합심해 짱구 캐릭터와 스토리를 제품에 녹인 짱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온더바디의 발을씻자 풋샴푸 2종은 짱구 엉덩이를 닮은 복숭아 향을 담은 ‘말랑향긋 피치향’과 만화 속 짱구의 민초단(민트초콜릿을 좋아하는 이들을 일컫는 말) 취향 여부로 화제를 모은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으로 구성했다. 99% 항균 인체 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한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 세균을 씻어내고,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찝찝한 체취를 잡아준다.‘보송 데오 미스트’는 집 밖에서 발냄새를 급하게 없애야 할 때 사용하면 좋다. 짱구 아빠처럼 하루 종일 신발을 신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뿌린 즉시 발을 개운하게 해준다. 또 수면 양말처럼 신는 ‘풋필링 마스크’는 짱구 잠옷의 귀여운 패턴을 담아서 디자인했다. ‘풋밤크림’은 쩍쩍 갈라진 발을 아기 발처럼 말랑말랑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짱구의 아기 동생 짱아의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이다. 최근 펫패밀리에서 출시한 ‘강아지 발씻자’에도 짱구 에디션을 적용했다. 짱구네 식구의 반려견 흰둥이와 강아지 친구들을 위한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강아지 발씻자 짱구’ 풋샴푸와 티슈형 제품을 각각 출시했다.LG생활건강은 짱구 가족들의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토대로 온 가족과 반려견의 발 건강을 돌볼 수 있는 특별 에디션을 구성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만든 특별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발을씻자 짱구 에디션 제품들은 10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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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발을씻자 X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에디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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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최초 반려동물 가족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 론칭
- LG생활건강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인 ‘팻-페밀리(PET FAMILY)’를 2025년 새롭게 선보인다. 팻-패밀리 브랜드의 첫 출시 제품은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지(FiJi)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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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최초 반려동물 가족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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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21, 반려견 소화기 영양제 ‘토탈 다이제스트’ 출시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프로젝트21(PROJECT 21)이 영양학 전문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반려견 소화기 영양제 ‘토탈 다이제스트’를 출시했다. ‘토탈 다이제스트’는 반려견의 위, 췌장, 장 등 소화기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영양제로, 소화 효소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어 소화작용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구토와 설사를 방지한다. 또한 위와 점막의 재생 및 회복을 도와 위 건강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반려동물 영양학 전문가 양바롬 수의사와 협업,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설계해 전문성과 안정성도 갖췄다. SCI급 논문과 MSD 수의학 매뉴얼을 통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부형제, 색소,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또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했으며, 반려견의 입맛을 고려해 기호성까지 높인 점이 특징이다. ‘토탈 다이제스트’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공개되며, 출시를 기념해 12월 29일까지 7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상위크 넷째 날인 12월 26일 오후 7시에는 앙코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21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젝트21은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 보호자들이 종종 불편함을 호소하는 반려견 구토, 설사 등 소화기 문제를 해결하고자 영양학 전문 수의사와 협력해 개발했다며, 외부 품평 연구원들과 기호성 및 효과성을 철저히 검증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소화기 건강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젝트21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로, 전문 수의사와 협업해 고양이 음수량을 고려한 선인장 정수기부터 영양제 및 간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년 반려동물 보호소와 바자회에 기부하며 소외된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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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21, 반려견 소화기 영양제 ‘토탈 다이제스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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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영국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푸치앤머트’ 사료 론칭
-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영국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푸치앤머트(Pooch&Mutt)’와 협업한 새로운 사료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푸치앤머트는 영양 전문가와 수의사가 함께 협력해 만든 반려동물 건강식품 브랜드로 유럽 펫푸드 시장에서 영향력이 큰 기업 중 하나인 VAFO 그룹에서 생산하고 있다.이번에 런칭된 제품은 강아지 생애 주기 및 기능성 사료 6종, 강아지 처방 사료 3종, 강아지 덴탈껌 2종, 고양이 사료 2종 등 푸치앤머트의 강아지·고양이 제품 총 13종을 선보인다. 네츄럴코어는 푸치앤머트 펫푸드 라인 론칭을 맞아 18일부터 론칭 기념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츄럴코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푸치앤머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치앤머트 덴탈껌과 타포린백 샘플 체험팩을 제공한다. 네츄럴코어 측은 “반려동물의 영양 균형을 고려하고 화학첨가물이 일절 배제된 그레인프리 펫푸드인 푸치앤머트 제품을 대한민국에 소개해 많은 반려동물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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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영국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푸치앤머트’ 사료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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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글로벌, 강아지 고양이용 산양유 베이스 동결건조간식 2종 출시
- ㈜에스글로벌의 반려동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펠스(PEALTH)가 강아지, 고양이 전용 산양유 베이스 동결건조 간식 펠스 옐로우 50G, 펠스 로제 50G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펠스(PEALTH) 옐로우와 로제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반려동물도 쉽게 소화 가능한 산양유에 그릭요거트,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강황, 코코넛, 치즈, 스피루리나,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 백년초, 치즈, 클로렐라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동결건조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에 사용된 그릭요거트, 크랜베리, 강황, 스피루리나, 클로렐라는 반려동물의 장, 신장, 면역 및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3개월 이상 강아지, 고양이는 물론 노견, 노묘까지 건강 간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수의사와 함께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HACCP 제조 시설에서 100% 휴먼 그레이드 원료만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조하여 안심하고 급여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훈련용, 보상용 등 간식 그대로 건강하게 급여 가능하고 사료에 부수어 기호성을 올리며 음료에도 섞어 급여 가능해 반려동물의 음수량 또한 높일 수 있다. ㈜에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로제, 옐로우 동결건조 간식을 출시하여 자사 브랜드 펠스(PEALTH)의 브랜드 라인업 강화는 물론 수출을 통해 K-PET Food의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강아지,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은 펠스(PEALTH) 온라인과 펫 전시회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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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글로벌, 강아지 고양이용 산양유 베이스 동결건조간식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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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박코리아,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지키기 위한 펠유로(FELURO) 출시
- 고양이 하부 요로계 질환(Feline Lower Urinary Tract Disease, FLUTD)은 요도와 방광을 포함하여 반려묘의 하부 요로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질환을 지칭하는데, 주요한 원인 중 하나가 고양이 특발성 방광염(Feline Idiopathic Cystitis, FIC)이다. 특히, 고양이특발성방광염(FIC)은 재발의 위험성이 매우 높으므로 반려묘의 스트레스 요인을 낮춰주거나 반려묘 요로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제 급여를 고려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는 “펠유로(FELURO)는 자연에서 온 원료를 특별한 공법으로 추출하여 반려묘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므로 국내 수의사 및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펠유로(FELURO)는 경제성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60ml 용량 액상 패키지로 출시했다. 반려묘의 크기와 연령에 상관없이 1ml를 하루에 2번 급여하면 되고, 실온에서 24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는 “펠유로(FELURO)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와의 상담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동물병원에만 공급할 예정임에 따라, 반려묘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하여 반려묘 건강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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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박코리아,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지키기 위한 펠유로(FELURO)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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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 DOG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 하림펫푸드(대표 허준)가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생고기를 기반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더리얼 로우’의 강아지 라인에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리얼 로우는 100% 휴먼 그레이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 사람이 육류의 뼈를 먹지 않듯 뼈를 바른 생고기만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반려동물에게 고품질, 고육류함유량의 사료를 급여하고 싶은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 85% 이상의 뼈 없는 생고기는 하림그룹에서 직접 공급받는 신선한 닭과 오리, 엄선한 돼지고기와 연어로, 식품의 원료 그대로 고품질의 단백질의 공급원이고 여기에 당근, 브로콜리 등 생과채류와 블루베리, 케일 등의 슈퍼푸드가 12% 이상 들어있어 ‘더리얼 로우’ 만으로 반려동물에게 완전한 주식으로 급여가 가능하다. 특히, ‘더리얼 로우’는 100%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를 동결건조해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고 소화흡수율이 높으며 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있어 기호성 또한 매우 높다는 것이 하림 펫푸드측의 설명이다. 동결건조 사료는 재료를 분쇄하여 반죽을 만들고 열처리를 하는 건사료와 달리 열을 가하지 않고 급속 냉동 후 진공상태에서 수분을 증발시켜 만들어 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함과 동시에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아 최근 펫팸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더리얼로우 라인에서 소고기와 연어를 추가 출시했다. ‘더리얼 로우 소고기’는 뼈를 제거한 신선한 소고기 87%를 주재료로,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한 원료 구성으로 강아지의 활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하림펫푸드만의 레시피를 통해 육즙 가득한 생소고기의 풍미와 감칠맛을 그대로 살려, 기호성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더리얼 로우 연어’는 91% 뼈를 제거한 신선한 생연어와 소간을 주재료로, 저알러지 단백질로 구성되어 예민한 강아지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연어에 풍부하게 함유된 오메가3, 아스타잔틴, DHA는 윤기 있는 모질 형성과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더리얼 로우 강아지 주식 2종은 오는 25일부터 하림펫푸드 자사몰을 통해 선런칭되며, 자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될 예정이다. 대표 이벤트로는 ‘신제품 이름 맞추기 퀴즈’ 참여 시 로우 전 라인업 5종을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신제품 최대 15% 할인과 함께 로우 전 라인업 맛보기 5종 증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림펫푸드 이은아 본부장은 “더 신선하고, 더 맛있는 먹거리를 내 아이에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만들었고 다양한 고기의 종류를 맛 보이고 싶어 확장 런칭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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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 DOG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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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산소 공급 솔루션 가정용 ‘휠리O2 St’ 출시…
-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대표 이상락)가 국내 최초로 질소배관 설계를 적용한 3세대 가정용 산소발생기 ‘휠리O2 St’를 공식 출시하며 실내 공기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세계보건기구(WHO) 및 환경연구소의 최근 보고에 따르면, 실내 공기 오염은 호흡기 질환 위험을 30% 증가시키고 집중력과 수면의 질을 저하시킨다고 분석됐다. 이에 라이노스는 실내 공기 질 개선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설계했다. ‘휠리O2 St’는 국내 최초로 질소배출 모듈을 적용, 실내 공기 순환과 산소 공급을 최적화했다. 또한 50dB 이하의 초저소음 기술을 적용해 조용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공기 질을 유지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반려동물, 수험생, 노약자 등 다양한 사용자에게 실내 최적의 산소를 제공하는 데 기여한다. 특히 반려견의 기관지 건강을 보호하고, 수험생의 집중력을 높이는 최적의 산소 조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더욱 실용성이 뛰어나다. 세종 환경연구소 김민재 교수는 “휠리O2 St는 질소배관 설계를 활용해 실내 공기 순환을 최적화해 기존 공기 정화 제품보다 더 효과적인 산소 공급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실내 공기 질 개선 기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미국에서는 실내 공기 정화 제품 시장이 연평균 12% 성장 중이며, 일본에서도 초저소음 실내 공기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라이노스는 국내 최초로 질소배관 설계를 적용,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휠리O2 St’는 고농도 산소 공급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5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외장형 산소 토출기는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라이노스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실내 공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3일부터 5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사전 구매 고객에게 8만원 상당의 외장형 산소 토출기를 무료 증정하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휠리O2 St’를 사용한 소비자들은 실내 공기 개선 효과를 체감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 반려동물 보호자는 천식을 앓던 반려견이 ‘휠리O2 St’ 사용 후 호흡이 한층 편안해졌고, 가족 모두 더욱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또 다른 사용자인 수험생들은 조용한 작동음 덕분에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받았다며 집중력 향상 효과를 체감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라이노스 마케팅팀 현승민 팀장은 “휠리O2 St는 실내 공기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며, 사용자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더 많은 산소 공급이 필요한 고령자와 환자가 있는 가정 및 요양원을 위한 ‘휠리O2 Plus’와 ‘휠리O2 Ultra’ 모델도 함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휠리O2 Ultra’는 넓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산소 공급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스터디카페, 사무실, 요양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라이노스는 앞으로도 실내 공기질 관리 대중화를 선도하며, 누구나 최적의 공기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설계를 이어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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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산소 공급 솔루션 가정용 ‘휠리O2 St’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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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 듀먼, 반려견 눈·관절 건강을 위한 ‘헬시 소프트 트릿’ 2종 출시
-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기능성 원료를 더한 영양 간식 ‘헬시 소프트 트릿’ 2종을 오는 2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반려견의 기대 수명이 길어지고 노령견의 개체수도 늘어나면서 안과질환, 관절질환 등 노년기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견이 건강하게 나이 들 수 있도록 돕는 일상 속 건강관리 식품에 대한 반려인들의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헬시 소프트 트릿’은 부드럽고 말랑한 식감의 트릿에 기능성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영양 간식이다. 기호성 높은 국내산 닭고기와 노르웨이산 연어 생육으로 만든 부드러운 트릿 속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근과 마리골드,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상어연골과 초록입홍합 등 기능성 원료 필링이 들어 있다.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이중 롤 타입 구조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풍부한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눈 건강 케어용 ‘헬시 소프트 트릿 눈가반짝’, ▲관절 건강 케어용 ‘헬시 소프트 트릿 튼튼관절’ 2종으로 출시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치아가 약한 반려견이나 노령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돼 반려인들의 신뢰도 더했다. 듀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최대 55% 할인 혜택을 통해 ‘헬시 소프트 트릿’ 2팩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듀먼 관계자는 “반려견들도 사람과 같은 수준으로 일상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호성과 영양을 모두 담은 헬시 소프트 트릿을 기획했다”며 “이번 신제품이 반려견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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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 듀먼, 반려견 눈·관절 건강을 위한 ‘헬시 소프트 트릿’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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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퓨리나, ‘파티믹스’ 4종 전국 다이소 공식 입점… 반려묘 간식 접근성 확대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반려묘 영양 간식 브랜드 ‘파티믹스’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퓨리나는 지난 1월 반려묘 습식사료 ‘팬시피스트’ 7종을 다이소에 선보인 데 이어, 반려인들이 보다 쉽게 반려묘들의 간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파티믹스’ 베스트셀러 4종을 추가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반려묘가 선호하는 ▲닭고기&칠면조 맛 ‘오리지널’ ▲새우&게살 맛 ‘비치사이드’ ▲소고기&연어 맛 ‘믹스그릴’ ▲닭고기와 육즙소스 조화가 돋보이는 ‘치킨 그레이비’ 등 4가지다. 파티믹스는 반려묘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개발된 미국산 프리미엄 균형 영양 간식으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미국사료협회 AAFCO의 까다로운 성묘용 주식 영양 기준을 충족하며,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이 제1원료로 순 살코기를 사용해 높은 풍미를 자랑한다. 퓨리나는 이번 다이소 입점을 기념해 ‘파티믹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까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캡처본을 네이버 폼에 업로드하고, 개인 SNS에 퓨리나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번 구매하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묘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이소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리나는 유로 모니터 2023년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캣푸드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반려동물 식품 업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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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퓨리나, ‘파티믹스’ 4종 전국 다이소 공식 입점… 반려묘 간식 접근성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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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 반려동물 연령별 맞춤 사료 ‘인디고 에이지 뉴트리션’ 7종 출시
- 오에스피(대표이사 강재구)가 자사 브랜드 인디고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묘의 연령별 맞춤 사료 ‘인디고 에이지 뉴트리션’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아지용 4종과 고양이용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연령별로 필요한 맞춤 영양 성분을 포함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강아지용 사료는 소화력 증진과 성장 지원을 위한 제품부터, 7세 이하 성견을 위한 심혈관 건강 강화, 7세 이상 노령견의 정서적 안정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까지 연령대별 맞춤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오에스피가 엄선한 재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성분을 강화했으며, 반려동물의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연령별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개발했다”며 “영양과 가격의 균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피는 2023년 12월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인디고를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K-푸드 열풍에 힘입어 동남아 시장에서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중국 및 미국 시장에서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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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 반려동물 연령별 맞춤 사료 ‘인디고 에이지 뉴트리션’ 7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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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프리미엄 브랜드 ‘온힐펫’, 모두투어와 반려견 동반 여행 ‘펫과 함께’ 기획
-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온힐펫’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플랫폼 ‘개밥왕’이 국내 대표 종합여행사 모두투어와 함께 반려인이 반려견과 여행할 수 있는 ‘펫과 함께’를 기획했다. ‘펫과 함께’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상품으로, 반려견과 함께 베트남 인기 여행지인 다낭과 나트랑을 여행할 수 있다. 온힐펫은 이번 협업을 통해 여행 준비 단계부터 귀국 시까지 필요한 반려동물 용품을 제공하여 반려가족의 여행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든다. 모두투어 상세 페이지 내에 개밥왕의 펫용품 연동 구매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손쉽게 여행 필수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왔다. 프리미엄 기능성 간식을 비롯해 기내 반입용 가방, 배변 패드, 보습 케어 아이템 등 여행 중 활용도가 높은 엄선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견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펫프렌들리 호텔, 동반 관광 일정, 현지 특식, 펫 코스튬 촬영, 펫 간식, 에코 어메니티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온힐펫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 속에 온힐펫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행, 일상, 건강 등 다양한 테마에서 반려가족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온힐펫 브랜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시하여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사료와 간식 그리고 각종 용품만을 취급, 국내외 반려인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최근에는 자사 PB 상품 등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더욱 세심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펫과 함께 기획전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여행 상품과 함께 온힐펫의 인기 제품들도 함께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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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프리미엄 브랜드 ‘온힐펫’, 모두투어와 반려견 동반 여행 ‘펫과 함께’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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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피드,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 론칭
- 국내 바이오 펫푸드 스타트업 림피드가 세계 최초로 동결건조 공법을 적용한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Dr.Trusty)’를 공식 론칭했다. 기존에는 익스트루전(건사료) 위주의 처방사료가 주를 이뤘으나, 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들어진 처방사료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의 가장 큰 특징은 ‘동결건조 사료 제조기업’ 아띠푸드를 전략적으로 인수해 직접 생산 라인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아띠푸드는 국내에서 배합사료를 동결건조 공법으로 생산하여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로, 림피드가 이를 흡수함에 따라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수직 통합 체계를 갖추게 됐다. ‘닥터트러스티’는 당뇨, 식이알러지, 췌장염 등 다양한 질환을 겪는 반려동물을 위해, 영양내과 수의사들이 질병별 영양 포뮬라를 직접 설계해 탄생했다. 림피드 최고기술책임자(CTO) 김창태 수의사는 “동결건조 공법은 고온고압으로 튀겨내는 익스트루전 공법과 달리, 영양소 파괴가 적고 만성질환의 원인인 최종당화산물 생성을 최소화 한다”면서 “질병을 앓는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포뮬라를 연구해 기호성과 효용을 동시에 높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림피드는 경북대학교와 함께 사료 전문 임상시험 실증센터(CRO) 합작법인 설립도 예고했다. 이로써 수의학적 연구·임상 데이터를 한층 전문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실제로 처방사료 분야는 만성질환 관리라는 특수성을 갖추고 있어, 수의학적 검증이 뒷받침돼야 시장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이유다. 김희수 림피드 대표(수의사)는 “반려동물도 사람처럼 노령화와 만성질환이 늘어가는 추세이지만, 높은 기호성이 검증된 동결건조 공법으로 만든 처방사료는 국내외 모두 사례가 없었다”며 “기존 ‘트러스티푸드(TrustyFood)’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동결건조 사료의 이점과 전문 수의사의 기술력이 결합해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번 론칭은 림피드가 한 단계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성장하는 프리미엄 사료 시장에서, 연구·생산·임상시험까지 직접 통합하는 전략이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에서도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이 될 전망이다. 특히 자사 동결건조 주식사료 브랜드 ‘트러스티푸드(TrustyFood)’에서 동결건조 사료 기술력을 기반으로 처방사료까지 확장한 점이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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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피드,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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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발을씻자 X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에디션 론칭
-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브랜드 ‘펫패밀리’에서 히트상품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를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국내에 처음 방영된 이후 20여 년간 어린이와 중 장년층을 아울러 수많은 팬을 양산한 인기 작품이다. 주인공 짱구와 짱구 부모님, 친구들, 반려견 흰둥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의 탄생에는 발을씻자 ‘찐팬’들의 역할이 컸다. 작품 속 짱구 아빠 ‘신형만’은 발냄새가 아주 고약한 인물로 그려지는데, 팬들이 ‘발을씻자를 선물하고 싶다’, ‘짱구 아빠 발냄새와 발을씻자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라는 식의 반응을 발을씻자 X 계정에 올리기 시작했다. 이에 발을씻자와 팻페밀리 브랜드 담당자들이 합심해 짱구 캐릭터와 스토리를 제품에 녹인 짱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온더바디의 발을씻자 풋샴푸 2종은 짱구 엉덩이를 닮은 복숭아 향을 담은 ‘말랑향긋 피치향’과 만화 속 짱구의 민초단(민트초콜릿을 좋아하는 이들을 일컫는 말) 취향 여부로 화제를 모은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으로 구성했다. 99% 항균 인체 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한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 세균을 씻어내고,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찝찝한 체취를 잡아준다.‘보송 데오 미스트’는 집 밖에서 발냄새를 급하게 없애야 할 때 사용하면 좋다. 짱구 아빠처럼 하루 종일 신발을 신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뿌린 즉시 발을 개운하게 해준다. 또 수면 양말처럼 신는 ‘풋필링 마스크’는 짱구 잠옷의 귀여운 패턴을 담아서 디자인했다. ‘풋밤크림’은 쩍쩍 갈라진 발을 아기 발처럼 말랑말랑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짱구의 아기 동생 짱아의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이다. 최근 펫패밀리에서 출시한 ‘강아지 발씻자’에도 짱구 에디션을 적용했다. 짱구네 식구의 반려견 흰둥이와 강아지 친구들을 위한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강아지 발씻자 짱구’ 풋샴푸와 티슈형 제품을 각각 출시했다.LG생활건강은 짱구 가족들의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토대로 온 가족과 반려견의 발 건강을 돌볼 수 있는 특별 에디션을 구성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만든 특별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발을씻자 짱구 에디션 제품들은 10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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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발을씻자 X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에디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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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리O2플러스’ 새로운 시즌 이벤트 진행… 가족과 반려견의 건강 케어하세요
-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는 소음 문제와 질소 배출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혁신적인 3세대 산소발생기 ‘휠리O2플러스’의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로 건강한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16셀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크기는 작지만 7L 대용량 제품이며 충전식 탈부착 배터리를 탑재해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휠리O2 시리즈’ 모든 제품은 3중 소음 필터와 외장 소음기를 통해 고농도 산소 발생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게 설계됐다. 특히 실내에서도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질소 배출관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실내는 순수 산소만을 발생시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0일부터 진행하는 새로운 시즌 맞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휠리O2’는 반려견의 기관지 질환 케어, 노약자의 건강 회복, 수험생의 집중력 향상 등 여러 측면에서 산소의 신진대사 촉진과 건강 증진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1L 용량의 ‘휠리O2’는 60만원대에 출시될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산소발생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외장형 산소발생기들은 소음 문제와 산소 공급 배관의 실내 연결로 인해 추가 비용과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라이노스의 ‘휠리O2’는 실내용으로 출시돼 별도의 배관공사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의 편리성을 강조한다. 또한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질소 배출관을 통해 실내에서도 산소와 분리된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한다. 현재 ‘휠리O2’는 의료기기 인증을 진행 중이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다.라이노스의 정준수 마케팅팀장은 “연구소에서 2년만에 완성된 3중 소음장치와 질소배관 설계는 저가용 산소발생기에는 없는 3세대 산소발생기라고 자신 있게 설명할 수 있으며 노약자 가정과 반려견을 보유한 고객에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휠리O2는 애완센터와 노인정에서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휠리O2’는 각각 1L, 3L, 5L 용량인 휠리O2, 휠리O2플러스, 휠리O2울트라로 출시되며, 하루 30분 사용 기준으로 한 달 약 850원의 전기료가 소요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각각 60만원대, 140만원대, 180만원대로 책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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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리O2플러스’ 새로운 시즌 이벤트 진행… 가족과 반려견의 건강 케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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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최초 반려동물 가족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 론칭
- LG생활건강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인 ‘팻-페밀리(PET FAMILY)’를 2025년 새롭게 선보인다. 팻-패밀리 브랜드의 첫 출시 제품은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지(FiJi)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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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최초 반려동물 가족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