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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엘랑코동물약품, 반려견 위한 올인원 내외부 구충제 ‘크레델리오 플러스’ 국내 출시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이하 엘랑코)이 강아지 전용 올인원 내외부 구충제 ‘크레델리오 플러스(Credelio Plus) 츄어블 정’(이하 크레델리오 플러스)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크레델리오 플러스는 한 달에 한 번, 1회 투약만으로 심장사상충을 100% 예방할 뿐만 아니라 진드기와 개구충, 개회충, 개편충 등 내외부 구충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구충제다. 로틸라너와 밀베마이신 옥심을 주성분으로 안전하면서도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준다. 특히 내부 구충의 경우에는 유충, 미성숙 성충 단계에서도 효과적으로 작용해 성충이 되기 전 감염을 치료해 준다. 또한 7mm의 가장 작은 츄어블 정으로 출시되어 8주령 이상 1.4kg 이상의 작은 반려견부터 투약할 수 있다. 크레델리오 플러스는 몸무게에 따라 1.4kg부터 45kg까지 5가지 구간으로 제품 사이즈와 함량이 구분되며, 45kg을 초과할 경우에는 체중에 맞게 적절하게 혼합해서 사용하면 된다. 맛 역시 고기향이 함유되어 직접 투여하거나 사료와 함께 주어도 반려견이 거부감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크레델리오 플러스는 유럽의약품청(EMA) 및 일본 농림수산성(MAFF)의 승인을 받아 해외에서 먼저 안전성과 효과에 대해 인정받았다. 주성분 중 진드기 구제 효과를 가진 로틸라너는 다른 진드기 구제 성분 대비 투약 후 24시간 내 가장 빠른 초기 진드기 사멸이 가능하며, 약효의 반감기가 30일로 한 달 내내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준다. 심장사상충 예방과 장내 기생충 구제 효과가 있는 밀베마이신 옥심은 30년간 수의사들이 신뢰하고 처방하는 성분으로 검증된 효과와 안전성을 함께 보여준다. 이 밖에도 권장 용량의 5배를 9회 투여한 실험에서도 안전성을 입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버멕틴 계열을 사용하기 어려운 콜리를 포함한 다양한 견종에서도 안전성을 확인했다.한국엘랑코동물약품 정현진 대표는 “크레델리오 플러스는 가장 작은 츄어블 정 형태, 가장 빠른 진드기 사멸 효과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올인원 내외부 구충제로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 이번 새로운 올인원 구충제를 통해 이제 소중한 가족으로 자리매김한 반려견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은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포부를 전했다.크레델리오 플러스는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의 처방 후 투약이 가능하며, 오는 4월부터 동물병원 뿐만 아니라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에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할 예정이다.한편, 엘랑코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글로벌 동물약품 전문 기업으로 올해 70주년을 맞았으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넵트라, 애드보킷, 세레스토과 같은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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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방] 중국의 실리콘밸리에서 열린 심천펫박람회, 중국의 최신 트렌드 한눈에.
지난 13일부터 중국 푸텐구에 위치한 심천 컨벤션 센터에서 심천 펫페어 박람회가 열렸다. 8개홀에 350개의 중국과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사료, 간식, 영양제, 용품, 미용, 펫가전, 동물병원등 반려동물 산업 전반의 다양한 기업들이 부스로 참여했다. 4일간 열린 행사는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펫산업 전문가들에게만 개방되었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개방되어 80,000㎡ 의 공간을 가득 채웠다. 중국 평균 소득의 10배가 넘는 중국 심천은 ‘중국의 실리콘밸리’라고 일컫을정도로 중국의 첨단기업과 글로벌기업이 소재한 지역으로 홍콩과 인접한 지리적 잇점으로 1980년대 경제특구로 지정된 후 급성장하고 있는 도시가 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문화와 산업도 함께 성장을 했다. 심천 펫페어는 심천에서 열리는 가장 오랜된 펫박람회로 매년 3월에 열리며 매해 규모를 더해가며 성장하고 있다. 흥행하고 있는 펫박람회인만큼 100위안(2만원)의 유료박람회 입장료로 행사장 입구에는 암표상들이 여럿이 호객행위를 하였으며 이를 단속하는 공안들도 종종 보였다. 국내 펫박람회와 다른점은 카메라를 통한 화상 인식을 통한 입장과 함께 중국 관람객은 한국과 달리 행사장에 애견을 많이 데리고 오지않는 분위기였다. 또한 대부분의 중국 펫박람회장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새끼를 분양하는 것처럼 이번 박람회도 수백마리의 개와 고양이 새끼들이 주인을 찾고 있었고 분양 금액도 한국과 맞먹는 수준으로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한국의 경우 사료와 간식등이 펫푸드 기업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중국은 펫푸드 못지않게 고양이 자동화장실, 털 브러쉬, 자동급수기등 펫테크 제품들이 상당히 많았고 간간히 간식을 제조하는 설비나 포장하는 설비를 직접 가져와 시연하는 모습도 보일정도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펫산업 관계자들을 위한 볼꺼리와 살꺼리가 충족되었다. 심천 펫페어는 매년 2회 진행하는 행사로 다음 14회 행사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심천 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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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케이펫페어 세텍’ 3월 14일 세텍(학여울역)에서 개최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5 케이펫페어 세텍’이 3월 14일(금)부터 3월 16일(일)까지 3일 간 세텍 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네이버와 협력하여 행사기간 단 3일 간 ‘케이펫페어X네이버펫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케이펫페어와 네이버펫에 입점한 브랜드를 모아 특가 제품 기획전, 시그니처 제품 기획전, 펫 피크닉 기획전 개최를 통해 엄선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전시장 2관에서 진행되며 33개 브랜드의 100여 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방문만 하면 모두가 참여 가능한 경품 뽑기 이벤트 ‘케이펫페어 아케이드’ 가 전시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하루에 한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쭈쭈쭈 어플을 통해서 케이펫페어 세텍 무료 사전등록하고 쿠폰 다운로드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인형 뽑기 기계 속에 참가 브랜드의 할인 쿠폰부터 샘플 및 본품까지 5,000여 개의 다양한 경품이 비치되어 있으며 조준만 잘하면 모두가 뽑아갈 수 있는 높은 확률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밖에 참여 시 무조건 당첨되는 <꽝없는 댕복권 ‘기부 앤 테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부 앤 테이크 복권은 1장 당 10,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복권 판매 수익금은 ‘한국헌혈견협회’에 전액 기부된다. 브랜드 로얄테일즈의 ‘플로렌스 클래식 스탠다드 유모차’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유모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하여 관람객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 많은 이벤트 정보는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 혹은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5 케이펫페어 세텍은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3월 13일까지 ‘쭈쭈쭈’ 어플리케이션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하면 박람회 기간 3일 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현장 매표 시 10,000원)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임장마감은 17시 30분이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추가 문의 사항은 02-6121-6425 또는 pet.es@esgroup.net 로 문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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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아지숲 테마파크, 오는 3월 22일~23일 '도그페스타 2025’ 개최
강아지숲 테마파크(이하 ‘강아지숲’)가 대표 축제인 ‘도그페스타 2025’를 개최하며 상큼하고도 의미 있게 봄을 알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도그페스타’는 반려 가족 및 비반려인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더 나은 반려문화 조성을 위한 방향성을 모색하는 축제이다. 강아지숲은 지금까지 가을 시즌 축제였던 도그페스타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고 방문객들이 한 해의 첫 계절을 새롭고 의미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2025년에는 봄에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도그페스타 2025’는 강아지숲이 주최/(사)동물과사람이 주관하고, 하림펫푸드 -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헬로마이펫, 바비온, 트러스티푸드, 펫생각, 허레이, 붐붐포가 협찬사로 함께 한다. 방문객들은 오는 3월 22일(토)~3월 23일(일) 양일간 강아지숲 전구역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특별 포토존이 마련되며,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반려견에게 반려견 산책줄에 연결할 수 있는 귀여운 풍선을 선착순으로 매일 150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해 ‘도그페스타’와 함께 하고 있는 설채현 수의사가 올해에도 강아지숲을 방문하여 메인 프로그램을 이끈다. 축제 첫째 날인 3월 22일(토), 참가자들은 ‘강아지 이야기, 함께 걸어요’ 프로그램에서 설채현 수의사와 강아지숲의 다채로운 시설 곳곳을 산책하며 강아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맞춤 꿀팁 전수, 행동 상담 등 조언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미니 티타임 및 1:1 포토타임을 비롯, 설채현 수의사와 참가자들이 ‘도그페스타’ 프로그램들을 함께 즐겨보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3월 22일(토) 하루 진행되며, 당일 매표소에서 사전 접수를 완료한 선착순 15팀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도그페스타’ 기간, 방문객들은 반려견과 함께 특별 프로그램과 상설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어 말하기, 장난감을 찾아라!, 강아지숲을 이겨라!, 도그스포츠 시범&체험, 간식 도둑 강아지 친구들을 찾아라! 등 특별 프로그램과 미니 운동회, 볼풀존, 강아지숲 패션왕, 장애물 레이스 챔피언십, 콘홀 골인, 개인기 마스터 오디션, 컵 속의 간식 찾기 등 상설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 그 외 블루밍 아트와 반려견 캐리커처, 강아지용 터그 장난감 및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강아지숲 우체통 등 체험 프로그램과 반려견 간식 및 용품을 판매하는 부스 및 먹거리&야외 테이블존도 운영되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울 전망이다.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3월 개최되는 ‘도그페스타 2025’는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반려견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봄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도그페스타’ 둘째 날인 3월 23일은 ‘국제 강아지의 날’로, 모든 강아지를 차별 없이 보호하고 사랑하며 유기견 입양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에서 지정된 기념일이다. 강아지숲은 기념일 지정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이를 나누는 의미에서 매년 ‘국제 강아지의 날’마다 ‘방문견 무료입장’, ‘보호소 유기견 초청’ 등 특별 이벤트들을 진행해 왔다. 2025년 강아지숲은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3월 22일~23일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강아지들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춘천 지역 취약계층 가운데 반려견을 양육하고 있는 반려 가정들을 초청하여 반려견과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아지숲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식을 통해, 건전하고 성숙한 반려문화가 국내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도그페스타 202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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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힐펫·퍼스트무버, 따뜻한 설맞이 나눔행사로 1억 상당 물품 기부
펫전문기업인 ‘온힐펫(대표 류태성)’과 ‘퍼스트 무버’는 23일 송도에 위치한 온힐펫 본사에서 설맞이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온힐펫과 퍼스트무버가 1억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품을 (사)한국펫산업연합회(회장 이기재, 이하 연합회)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행사에는 온힐펫 대표이면서 연합회 부회장인 류태성 대표와 연합회 이원호 사무국장, 그리고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온힐펫과 퍼스트무버가 연합회에 1억원 상당의 반려동물용품을 기부하고 연합회는 기부받은 물품을 알려지지 않은 작은 동물보호소를 선정하여 용품을 후원하게 된다. 류태성 대표는 “설을 맞아 연합회와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한 동물보호소의 유기견들을 돕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상대적으로 소외 받고 있는 동물보호운동하시는 분들과 유기견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이원호 사무국장은 “용품을 기부해준 온힐펫과 퍼스트무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기부받은 용품들을 신속하고 투명하게 후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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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 코코지오, 용인시 동물보호협회에 방석 후원.
16일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 '코코지오'에서 용인시 동물보호협회에 500만원 상당의 코코지오 방석을 기부했다. 코르크, 오가닉 원단등 친환경 원재료로 반려동물의 하네스, 가방, 목줄등을 직접 생산, 제조하는 코코지오는 지난 16일 용인시 동물보호협회에 직접 방문하여 방석 200개를 기부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공고기한이 끝나고 안락사를 기다리는 용인시 유기견들 대부분 인계받아 국내와 해외로 입양을 보내고 있는 지역 동물보호단체인 '용인시 동물보호협회'는 이번 후원으로 입양시 케이지 바닥에 깔아 정서적으로 불안해 하는 유기견에게 좀 더 안락한 입양을 도울 수 있게 되었다. 코코지오의 관계자는 반려동물 사업을 하면서 유기견에 대한 시설을 처음 방문을 하며 반려동물 문화의 현실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많은 분들이 유기견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기부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코코지오는 2011년부터 국내 유명 반려동물 패션브랜드에 위탁생산을 해주고 있는 기업으로 그간 쌓아온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2023년부터 코코지오 브랜드로 '함께하는 순간, 교감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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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아지숲 테마파크, 오는 3월 22일~23일 '도그페스타 2025’ 개최
- 강아지숲 테마파크(이하 ‘강아지숲’)가 대표 축제인 ‘도그페스타 2025’를 개최하며 상큼하고도 의미 있게 봄을 알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도그페스타’는 반려 가족 및 비반려인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더 나은 반려문화 조성을 위한 방향성을 모색하는 축제이다. 강아지숲은 지금까지 가을 시즌 축제였던 도그페스타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고 방문객들이 한 해의 첫 계절을 새롭고 의미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2025년에는 봄에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도그페스타 2025’는 강아지숲이 주최/(사)동물과사람이 주관하고, 하림펫푸드 -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헬로마이펫, 바비온, 트러스티푸드, 펫생각, 허레이, 붐붐포가 협찬사로 함께 한다. 방문객들은 오는 3월 22일(토)~3월 23일(일) 양일간 강아지숲 전구역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특별 포토존이 마련되며,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반려견에게 반려견 산책줄에 연결할 수 있는 귀여운 풍선을 선착순으로 매일 150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해 ‘도그페스타’와 함께 하고 있는 설채현 수의사가 올해에도 강아지숲을 방문하여 메인 프로그램을 이끈다. 축제 첫째 날인 3월 22일(토), 참가자들은 ‘강아지 이야기, 함께 걸어요’ 프로그램에서 설채현 수의사와 강아지숲의 다채로운 시설 곳곳을 산책하며 강아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맞춤 꿀팁 전수, 행동 상담 등 조언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미니 티타임 및 1:1 포토타임을 비롯, 설채현 수의사와 참가자들이 ‘도그페스타’ 프로그램들을 함께 즐겨보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3월 22일(토) 하루 진행되며, 당일 매표소에서 사전 접수를 완료한 선착순 15팀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도그페스타’ 기간, 방문객들은 반려견과 함께 특별 프로그램과 상설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어 말하기, 장난감을 찾아라!, 강아지숲을 이겨라!, 도그스포츠 시범&체험, 간식 도둑 강아지 친구들을 찾아라! 등 특별 프로그램과 미니 운동회, 볼풀존, 강아지숲 패션왕, 장애물 레이스 챔피언십, 콘홀 골인, 개인기 마스터 오디션, 컵 속의 간식 찾기 등 상설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 그 외 블루밍 아트와 반려견 캐리커처, 강아지용 터그 장난감 및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강아지숲 우체통 등 체험 프로그램과 반려견 간식 및 용품을 판매하는 부스 및 먹거리&야외 테이블존도 운영되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울 전망이다.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3월 개최되는 ‘도그페스타 2025’는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반려견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봄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도그페스타’ 둘째 날인 3월 23일은 ‘국제 강아지의 날’로, 모든 강아지를 차별 없이 보호하고 사랑하며 유기견 입양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에서 지정된 기념일이다. 강아지숲은 기념일 지정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이를 나누는 의미에서 매년 ‘국제 강아지의 날’마다 ‘방문견 무료입장’, ‘보호소 유기견 초청’ 등 특별 이벤트들을 진행해 왔다. 2025년 강아지숲은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3월 22일~23일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강아지들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춘천 지역 취약계층 가운데 반려견을 양육하고 있는 반려 가정들을 초청하여 반려견과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아지숲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식을 통해, 건전하고 성숙한 반려문화가 국내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도그페스타 202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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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아지숲 테마파크, 오는 3월 22일~23일 '도그페스타 2025’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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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힐펫,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와 업무협약(MOU) 체결
- 반려동물 용품 개발 및 유통 전문 업체 온힐펫은 25일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하이원리조트 대표 캐릭터‘하이하우’를 활용한 반려동물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2년간 ▲ 하이하우 캐릭터를 적용한 반려동물 상품 개발 ▲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캐릭터 상품 판매 ▲ 캐릭터 연계 마케팅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온힐펫은 다년간의 브랜딩 경험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특히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독창적인 반려동물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협약식에는 류태성 온힐펫 대표이사와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 등이 참석했으며, 류태성 대표는“온힐펫이 보유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캐릭터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며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창의적인 상품과 체험형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룸과 전용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반려인 행사인 ‘댕댕이 트레킹’을 5년간 개최하는 등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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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힐펫,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와 업무협약(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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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라동물의료원, 와디즈에서 닥터라라 펫 수분크림 크라우드펀딩 시작
- 라라동물의료원이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자사 브랜드 닥터라라의 펫 수분크림과 펫 수분샴푸에 대한 크라우드펀딩을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을 위한 고품질 보습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실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직접 수렴하기 위해 기획됐다. 닥터라라의 펫 수분크림과 펫 수분샴푸는 5년간의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을 위한 저자극 성분을 사용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와디즈 펀딩은 오는 26일 오픈 예정이며, 현재 제품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소비자는 사전 체험분을 미리 사용해 볼 기회를 갖게 되며, 이를 통해 제품의 효과와 사용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은 한정 혜택과 특별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닥터라라는 이번 펀딩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닥터라라는 지난해 말 공영쇼핑 TV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했으며, 현재 쿠팡, 스마트스토어, 닥터라라 공식몰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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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라동물의료원, 와디즈에서 닥터라라 펫 수분크림 크라우드펀딩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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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대한수의사회와 손잡고 ‘개물림보상보험’ 출시
- DB손해보험은 지난 14일 대한수의사회와 공동으로 기획한 ‘개물림보상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반려동물 사고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보호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연간 보험료는 약 1만원으로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반려동물 사망 시 15만원의 위로금과 500만원 한도의 반려동물 배상책임손해를 보장한다. 이번 ‘개물림보상보험’ 출시는 반려동물과 사람의 안전한 공존을 위한 공익적 가치를 담고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사고로 인한 사회적 비용 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허주형 대한수의사회 회장도 첫번째 가입자로 나서며 반려동물 문화 개선을 위한 의지를 드러냈다. DB손해보험과 대한수의사회는 지난해 8월 펫보험 시장의 안정적 성장과 동물진료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반려동물 보호자의 자발적 참여와 책임 있는 반려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해왔다. 이번 ‘개물림보상보험’ 출시 이전에도 펫블리 반려견·반려묘보험에 대한 예방접종 할인제도와 저렴한 플랜 개발 등에 협력했다.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는 “반려동물 사고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문제지만, 사고 후 책임에 대한 보호장치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대한수의사회와 협력해 더 많은 반려인이 안심하고 책임 있는 반려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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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대한수의사회와 손잡고 ‘개물림보상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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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수의약품, 농림축산식품부 수출유공 장관표창 수상
- 7일 녹십자수의약품은 2024년 동물용의약품 농산업 수출유공 분야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전년 대비 수출 성장, 신규 국가 진출, 그리고 반려동물 제품 수출 확대를 위한 노력 등에서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수상 기업 선정은 동물용의약품 분야에서 대한민국 수출 산업에 기여한 성과를 기준으로 이뤄졌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수출 실적의 괄목할 만한 성장과 신규 해외 시장 진출의 성공으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였고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혁신과 품질 우수성을 입증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수상은 국내외 시장에서 녹십자수의약품의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과 품질 중심 경영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국제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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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수의약품, 농림축산식품부 수출유공 장관표창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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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애견미용 연합 주최, 중국 청도에서 미용대회 열려
-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아시아 태평양 애견미용연합(APPGU) 주최로 미용대회가 개최되었다. 200여명의 미용사들이 출전한 이번대회는 한국,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호주등 아시아권 국가의 애견미용사들이 출전하여 개인전을 시작으로 팀전, 갈라쇼까지 3일간 행사를 진행했다. 2024년을 결산하는 자리로, 한 해 동안 노력한 미용사와 지도자들, 그리고 학교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의미 행사로 커티스와 퓨리톤에서 협찬을 하였으며 매년 각국에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국내 미용사는 김한별 푸들 C클래스 크리에이티브 1등, 이선율(12살군포신기초등학교5학년) 푸들 C클래스 스탠다드 1등, 양서윤 푸들 스탠다드 B클래스 1등. Groom Team Korea(현금실:아메리카코커스파니엘,김현정:비숑프리제,이햇별:푸들) 인터내셔널 (국제조) 우승하였다. 2025년에는 2월 22일 대만을 시작으로 4월 26일 한국, 5월 30일 말레이시아, 6월 10일 대만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중국은 한해 100회 이상의 대회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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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애견미용 연합 주최, 중국 청도에서 미용대회 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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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애견연맹 전국 훈련사 자격검정 및 종합 훈련경기대회 개최
- 사단법인 한국애견연맹[KKF](이하 ‘애견연맹’이라 한다)이 주최하는 '제97회 KKF 전국 훈련사 자격검정 및 종합 훈련경기대회'가 오는 4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안성 풍산개 테마공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로 '2025 IGP 월드 챔피언십' 한국대표 선발전이 동시 진행되면서 국내외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있는 가운데 국내 애견 훈련계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무대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선발전 심사위원으로는 세계적으로 명망이 높은 슬로바키아의 마투스 밸런(Matus Balun)심사위원을 특별 초청하였다. 마투스 밸런 심사위원은 여러 차례 국제적인 IGP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대회의 BH 및 BH 노비스, IGP 종목 심사를 맡아 엄격하고 공정한 평가를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IGP 종목 경기는 2025년 FCI IGP 월드 챔피언십(스페인), WUSV IGP 월드 챔피언십(슬로베니아), 2026년 FMBB IGP 월드 챔피언십(헝가리 예정)의 한국 대표팀을 선발하기 위한 선발전으로 그 중요성이 매우 크다. 이번 대회는 총 160경기가 치러지며, 첫날인 26일(토)에는 훈련사 자격검정과 CD 종목 경기가 열린다. CD 종목은 학생부, 아마추어부, 일반부(CD1~CD4)로 구분되어 개최되며, 둘째 날인 27일(일)에는 국제적 수준의 BH 및 IGP 종목이 집중적으로 펼쳐진다. 국내 심사위원으로는 이호삼(CD1 학생부), 육근창(CD1 일반부 및 아마추어부), 최승열(CD2~CD4), 이주상(자격검정)심사위원이 각각 배정되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평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애견연맹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애견 훈련의 전문성을 높이고, 우수한 훈련사와 훈련견 발굴 및 육성에 집중함으로써 국내 애견 문화의 국제 경쟁력과 위상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더불어 애견연맹은 하반기에도 '제98회 KKF 전국 훈련경기대회 및 반려동물행동지도사 실기 모의평가'(6월 13일), '제99회 KKF 전국 훈련사 자격검정 및 훈련경기대회 및 제3회 IGP 전국 훈련사 자격검정'(11월 2일) 등 주요 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특히 역사적인 제100회 KKF 전국 CD(반려견) 훈련경기대회도 준비하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애견연맹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국내 애견 훈련 문화를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대회에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http://www.thekk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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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애견연맹 전국 훈련사 자격검정 및 종합 훈련경기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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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펫푸드, 산불 지역 찾아 반려동물 사료 기부 및 지원 활동
- 하림펫푸드가 산불 피해 지역에서 반려동물과 가족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하림펫푸드 직원들은 SBS TV 동물농장,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경북 청송 대피소를 찾아 사료를 기부했다. 산불로 인해 이재민 대피소 내 반려동물의 입장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떨어져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하림펫푸드는 이산 가족이 된 사람과 반려동물이 다시 함께할 수 있도록 단순한 물질적 도움을 넘어 정서적 안정과 희망을 제공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하림펫푸드는 산불로 인해 신체적·정신적으로 고통받은 반려동물들에게 자사의 ‘더리얼’, ‘밥이보약’,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3개 브랜드 사료 총 1,418kg을 기부했다. 직원들은 마을 곳곳을 돌며 사료가 필요한 가정에 직접 전달했으며, 대피소에서 지내고 있는 이재민들은 집에 남아 있는 반려견·반려묘와 마을 곳곳에 떠돌고 있는 부상당한 반려동물을 위해 줄지어 사료를 받았다. 이번 활동의 생생한 이야기는 오는 4월 27일 SBS TV 동물농장 본방송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산불 피해 지역에서 펼쳐진 따뜻한 나눔의 순간들과 반려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하림펫푸드가 지속적으로 이어온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이며, 반려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도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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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펫푸드, 산불 지역 찾아 반려동물 사료 기부 및 지원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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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동물자유연대와 업무협약 체결… 동물복지 증진 ‘앞장’
-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위기동물 복지 증진 및 생명존중 문화 확산’이라는 장기적 비전을 실현하고자 비영리단체와의 협력 확대에 나섰다. 2009년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유기동물 보호소 등 다양한 동물 보호 기관, 단체와 협력하며 유기동물 보호 및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네츄럴코어는 지난 17일(목) 동물자유연대(대표 조희경)와 함께 위기동물 보호 및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기 상황에 처한 동물들의 생명 보호와 인식 개선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동물자유연대는 2000년 설립된 동물보호단체로, 위기동물 구조와 보호, 입양 연계 활동을 비롯한 교육 캠페인 진행 등 동물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업무협약 체결은 남양주에 위치한 강아지 보호소 ‘온독(On Dog)’에서 진행됐으며, 이진영 네츄럴코어 대표이사,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이사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했다. 향후 네츄럴코어는 강아지 사료 등 펫푸드와 입양키트를 정기적으로 동물자유연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입양키트는 향후 입양 시 반려가족에게 전달되고, 위기동물의 나이·성별·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맞춤형 사료와 간식 등으로 구성돼 있어 위기동물의 건강 케어를 돕는다. 또한 입양 초기 반려가족들에게 좋아하는 음식과 필요한 용품 선택 등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는 "위기 상황에서 구조된 동물들이 새 삶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돌봄이 필요하다"며 "네츄럴코어처럼 동물복지에 관심 갖고 동참해 주시는 기업이 있어 참 든든하다"고 전했다. 네츄럴코어 이진영 대표는 “동물복지 증진은 단기적인 기부를 넘어 사회 전반의 인식 변화를 위한 구조적 지원과 병행돼야 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동물 보호 및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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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동물자유연대와 업무협약 체결… 동물복지 증진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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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포포몽, 한화리조트와 ‘반려견 심리 클래스’ 첫선… 반려 교감 문화 이끈다
-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한화리조트 평창과 함께 반려 가족을 위한 참여형 공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소통하며 공감과 이해를 쌓는 반려 생활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체험형 클래스 시리즈다. 실질적인 교육과 체험을 통해 깨끗한나라 포포몽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반려견의 심리, 건강관리, 스트레스 케어 등을 주제로 연내 다양한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지난 18일 강원도 평창군 한화리조트 평창에서 첫 번째 프로그램인 ‘반려견 심리 공감 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클래스는 반려견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도그몬드의 한지훈 대표가 진행했으며, 반려견 인지 행동 이해, 신뢰 형성 활동 및 게임, 질의응답 등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한화리조트 평창의 반려동물 전용 객실 ‘멍패커룸’ 투숙객과 일반 고객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깨끗한나라 포포몽의 대표 제품인 ‘발도장 제로 배변패드’와 ‘스킨케어 세수티슈’로 구성된 포포몽 키트가 제공돼 외출이나 여행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깨끗한나라 포포몽 관계자는 “단순히 반려 용품 제공을 넘어 반려인과 반려견이 같이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경험 지원이 포포몽의 목표”라며 “반려견 관점에서 감정과 일상을 이해하려는 시도에서 출발한 이번 클래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반려 가족의 건강한 상호작용을 돕는 여러 활동을 지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나라 포포몽과 이번 심리 클래스를 함께 한 도그몬드는 반려견의 심리학과 행동학에 기반해 비접촉 유대 교육(반려견이 스스로 선택하고 성장하도록 기다려주고 올바른 방향으로 유도하는 방식)을 제공하는 반려견 교육 콘텐츠 개발 전문 기업이다. 도그몬드 한지훈 대표는 유기견 사회화, 반려견 문제행동 및 트라우마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훈련사로 특수학교, 청소년 직업체험센터, 복지관 등에서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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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포포몽, 한화리조트와 ‘반려견 심리 클래스’ 첫선… 반려 교감 문화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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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피드,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 론칭 세미나 성료
- 바이오 펫푸드 스타트업 림피드(대표 김희수)가 지난 4월 13일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 강연장에서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Dr. Trusty)’의 론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질병 예방과 영양학적 솔루션’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당뇨, 췌장염, 식이 알러지 등 만성질환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형 처방식의 혁신적인 포뮬러를 집중 소개했다. 림피드의 대표 브랜드인 ‘트러스티푸드(TrustyFood)’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헬스케어 플랫폼 ‘샐러드펫’의 축적된 데이터가 바탕이 되어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Recoverd Relationship’이라는 슬로건 아래, 질병으로 인해 식욕이 떨어진 반려동물과 보호자 사이의 유대감을 회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닥터트러스티의 브랜드 철학이 강조됐다. 반려동물이 건강할 때는 식사 시간이 보호자와의 행복한 유대감 형성의 시간이나, 질병으로 식욕부진이 오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는 점을 반영하여, 닥터트러스티는 기호성을 높인 동결건조 처방사료를 통해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첫 발표자로 나선 손꽃노을 수의사는 “반려동물 당뇨병 관리의 핵심은 지속적인 혈당 조절이며, 단순히 당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수용성 식이섬유를 높이고 탄수화물 비율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혈당 스파이크를 최소화하는 영양 설계가 중요하다”며, “닥터트러스티는 동결건조 기술을 활용해 맛과 영양을 유지하면서도 혈당 조절에 최적화된 식이 처방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췌장염 관련 발표를 맡은 한세진 수의사는 “개와 고양이에서 췌장염 관리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지방 함량 조절과 적절한 단백질 공급이다. 특히, 개의 경우 지방 섭취가 췌장을 자극할 수 있어 저지방 식이를 권장하며, 고양이의 경우도 지방 제한이 일정 부분 필요하다”며, “닥터트러스티는 이 같은 최신 수의영양학 연구를 기반으로 저지방 및 중단백 처방식을 개발, 소화율 개선과 영양 균형 유지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마지막 발표자인 김창태 수의사는 “식이 알러지는 단순히 특정 단백질을 피하는 것 이상으로, 원료 간 교차반응과 단백질의 노출 이력을 고려해야 한다”며, “닥터트러스티는 말고기와 같이 반려동물이 이전에 접하지 않았던 단일 단백질을 사용한 제한성분식(Limited Ingredient Diet, LID)을 기반으로, 동결건조 기술을 통해 알러지 반응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기호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림피드 김희수 대표는 “닥터트러스티는 질병 관리를 넘어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처방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학술 세미나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반려동물 영양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보호자는 “수의사 분들의 전문적인 강연을 통해 평소 고민하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질병으로 식사 시간이 힘들었던 아이와의 행복한 순간을 다시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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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피드,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 론칭 세미나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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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캐닌코리아, 산불 피해지역에 반려동물 사료 5톤 기부
-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영남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반려동물을 위해 사료와 구호 물품 지원에 나섰다. 로얄캐닌은 이번 산불로 피해 입은 동물들의 구조와 회복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산불 피해 현장과 보호소에 사료 총 5톤을 기부했다. 기부사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펫사료협회를 통해 ‘동물보호단체연합’에 강아지·고양이 사료 1톤이, ‘안동시유기동물보호센터’에는 강아지 사료 2톤이 전달됐다. 또한, 동물자유연대를 통해 산불 피해가 컸던 의성군, 청송군 지역에도 총 2톤의 사료를 추가 지원했다. 로얄캐닌 임직원들도 이번 화마로 피해 입은 동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구호 물품 기부에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화재로 화상을 입고 진물로 고생하는 동물들을 위해 수건과 매트 등 구호 물품을 모아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 전달하며 마음을 전했다. 로얄캐닌코리아 이수지 대외협력부 상무는 “산불과 같은 재난 상황 속에서도 동물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사명 아래 반려동물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상황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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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캐닌코리아, 산불 피해지역에 반려동물 사료 5톤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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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캐닌코리아,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지난 11일, 경기도가 여주시에 조성한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반려마루 여주’에서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로얄캐닌은 기업 모토인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 만들기’를 실현하기 위해 사내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봉사활동은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를 통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및 유기동물 입양 독려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봉사에는 로얄캐닌 임직원들이 참석해 약 250여 마리의 유기동물들이 생활하는 환경 정비를 돕고, 보호소의 동물들과 산책을 하며 따뜻한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센터 내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보호 동물들의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임직원들의 개인 SNS에 게시하며 유기동물 입양을 독려하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수지 로얄캐닌코리아 상무는 “센터에서 보호 중인 많은 유기동물들이 하루 빨리 새로운 가족을 만나 행복한 새 출발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로얄캐닌은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얄캐닌은 봉사활동 외에도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펫티켓 캠페인 등 동물복지 개선 및 반려동물 친화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최근 산불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를 전달하며 지원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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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캐닌코리아,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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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와주식회사,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 개최
- 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가 오는 4월 18일부터 이틀간 덕평자연휴게소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축제,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완연한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반려가족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우리와주식회사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게 최적화된 덕평자연휴게소는 넓은 야외 공간과 반려동물 테마파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반려인들에게 이미 사랑받는 명소다. 우리와주식회사는 이러한 최적의 장소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우리와 펫푸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펫스티벌에서는 우리와 대표 펫푸드 브랜드 부스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알맞은 식이법과 함께 올바른 사료 선택을 위한 상담이 진행된다. 특히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인 ‘ANF’와 기호성과 영양을 충분히 담은 ‘이즈칸’, 육류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사료 ‘웰츠’ 그리고 질환과 식이를 모두 고려한 수의사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VOM’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건강 상태와 연령,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사료를 만나볼 수 있다. 수의사 상담 부스에서는 우리와 강공내 책임수의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 식단 및 관리법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체질이나 특정 질환 맞춤형 제품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와 펫푸드 브랜드의 사료, 간식,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우리와주식회사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나는 많은 분들이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건강한 펫푸드를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우리와 대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고, 반려가족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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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와주식회사,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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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글로벌 협력 강화한다’... 베트남 파트너사 초청 행사 성료
-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베트남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펫푸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3월 12일(수)부터 16일(일)까지 베트남 공식 거래처 ‘펫프린스(Pet Prince)’를 포함한 현지 우수 유통업체 10곳 관계자 및 네츄럴코어 제품 구매 이벤트 당첨 소비자 등 총 30명을 초청해 파트너십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5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네츄럴코어는 이번 파트너십 행사를 통해 네츄럴코어의 제품 제조 공장과 유통 매장, 자사 브랜드샵인 ‘네코마켓’ 등 한국 내 판매 현장 투어를 마련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직접 경험하고 시장 반응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네츄럴코어의 브랜드 철학과 지속 가능한 반려동물 케어에 대한 제품 교육 세션 ▲베트남 현지 마케팅 및 영업 전략 논의 ▲우수 파트너사 시상 등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베트남 현지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은 네츄럴코어의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제조 과정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품질 펫푸드 생산에 대한 철학을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네츄럴코어와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들이 이어온 긴밀한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장기적인 동반 성장 전략을 논의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베트남에서 프리미엄 펫푸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 속에서 네츄럴코어와 파트너사들은 서로의 문화를 존중하고 협력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통 네트워크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고양이 사료인 ‘베네 3012’가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최근 3년간 베트남 시장 내 제품 매출액이 연평균 15% 성장했다. 프리미엄 강아지·고양이 사료 제품 라인 역시 꾸준히 판매 실적이 증가하고 있다.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 펫프린스의 르 필립(LE PHILIP) 대표는 “베트남에서는 이미 네츄럴코어 제품을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고 한국 제품의 우수력과 안정성 측면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 이번 파트너십 행사를 통해 네츄럴코어의 제품 생산 공정과 품질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더욱 커졌다”며 “앞으로도 네츄럴코어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면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베트남은 네츄럴코어에게 단순한 시장 확장의 수단이 아닌, 지속가능한 반려동물 케어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중요한 곳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초청 행사를 통해 유통업체 및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또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베트남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며, 반려동물의 폭넓은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반려동물 가족의 웰빙까지 아우르는 지속가능한 소비운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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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글로벌 협력 강화한다’... 베트남 파트너사 초청 행사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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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캐닌, 올바른 처방사료 급여 문화를 위한 ‘처방사료 캠페인’ 진행
-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올바른 처방사료 급여 문화를 위한 ‘처방사료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로얄캐닌 처방사료 캠페인은 5천원 이상의 동물 병원 진료 영수증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전국 3천 명의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 건강지원금 5만원을 카카오페이로 지급한다. 처방사료는 일반 사료와 달리 반려동물의 질환을 관리하기 위해 특수하게 설계된 사료로, 반려동물의 나이, 건강 상태, 질환 등 개별적인 영양학적 요구에 따라 수의사의 진단과 추천 및 급여 기간을 설정하여 급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로얄캐닌은 최근 전 세계 보호자의 동물병원 이용 실태를 분석한 결과, 반려동물의 건강 이상을 인지한 보호자 중 반려묘 보호자의 75%, 반려견 보호자의 72%가 수의사의 진료를 받지 않고 자가 진단에 의존한 경험 이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경향은 ▲정확한 진단 및 치료 시기 지연, ▲처방사료의 오용 가능성 등의 문제로 이어져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로얄캐닌은 주요 질환을 겪는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처방사료를 보호자들에게 알리고, 올바른 처방사료 급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로얄캐닌은 보호자들에게 처방사료를 고려할 주요 질환의 증상에 대해 알려주고, 수의사 상담을 통한 처방사료 구매 시 고려사항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아픈 반려동물이 건강한 모습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로얄캐닌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사료 브랜드로서, 위장관, 요로계, 신장/심장/관절건강, 체중, 피부 질환 등 반려동물이 겪는 주요 질환을 중심으로 반려견 45종, 반려묘 32종의 세분화된 처방사료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의사의 진단과 추천, 급여기간 상담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처방사료를 구입할 수 있다.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을 데리고 동물병원에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습관을 형성하여 더 행복하고 건강한 반려 생활이 되기를 바란다"며, "처방사료를 수의사의 진단 없이 급여할 경우, 질환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질환과 관련이 없는 영양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다른 장기에 무리를 주거나 질병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처방사료는 반드시 수의사의 진단과 추천, 급여기간 설정에 따라 급여할 때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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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캐닌, 올바른 처방사료 급여 문화를 위한 ‘처방사료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