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GS샵, ‘시리우스 윌' 판매 돌입…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GS샵, ‘시리우스 윌' 판매 돌입…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

4월부터 반려동물TF 구성 토탈서비스 채널 확대
기사입력 2017.07.14 13:0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news_1499901670_900597_main1.jpg
 
GS샵이 급성장 중인 반려동물 시장에 뛰어든다. 지난 4월부터 '반려동물TF'를 구성하며 카테고리를 강화해온 GS샵이 첫번째 상품으로 LG생활건강의 '시리우스 윌' 사료의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우스 윌’은 높은 조단백 비율은 물론 젖산균, 상어연골 등을 함유해 각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GS샵은 13일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 퍼피용, 성견용, 노견용 등 성장단계 별로 구분된 ‘시리우스 윌’ 본품(1kg 4개)과 샴푸, 간식, 무료체험분 등의 추가 구성상품을 7만88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시리우스 윌’은 농약과 인공향색료, 유전자 변형식품 등의 사용을 배제하고 육골분등의 부속물을 쓰지 않았으며 국내산 한우와 홍삼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제조원 관리부터 유해 우려물질 검사, 유통기한 검사까지 LG생활건강이 직접 관리해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펫사료 제품이다.
 
반려동물 TF 팀장 백정희 상무는 “반려동물 용품은 수요가 일정하며, 반복구매가 꾸준히 이뤄지는 상품 특성상 지속적으로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증가하는 반려용품 니즈에 적합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여, '반려동물 토탈 서비스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GS샵은 모바일, 온라인몰 상단에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따로 구분해 운영 중으로 이번 ‘시리우스 윌’ 방송을 기점으로 TV 홈쇼핑에서도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애견신문사 &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77171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