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울지마마이펫,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확대! 하반기 700개 매장 입점 목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울지마마이펫,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확대! 하반기 700개 매장 입점 목표.

기사입력 2018.05.07 11:58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최근 잇따른 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화두에 올랐다. 이번에 입점을 시작한 오프라인은 총 4개 채널로 올리브영, 폴리파크, 롯데마트, 버터샵이다.

 

2017년 3월에 론칭한 울지마마이펫은 같은 해 9월, 론칭 6개월만에 놀다가게 오프라인 매장을 입점하며 온라인에서 못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는데 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에 전 상품을 입점하고 오프라인 2개 매장을 시험 입점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은 이번 2개 매장을 시작으로 7월까지 200여 지점까지 확대할 예정이고 하반기까지 700개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울지마마이펫] 롯데마트 입점 기획 기사 이미지.jpg
 

뿐만 아니라 폴리파크는 현제 전국 36개 매장에, 롯데마트는 19개 매장에, 버터샵은 12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온라인과 달리 오프라인 입점 상품은 각 채널 별로 상이하지만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를 관리할 필수 제품은 모두 입점 된 상태다.

 

울지마마이펫 제품으로는 10in1 기능으로 한 가지 제품만으로 클렌징과 함께 모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만능비누,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모질 관리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만능가루 고체솝, 일상생활에 지친 반려동물의 바디를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주는 만능마사지오일, 자연유래 식물성분 병풀추출물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만능멀티밤 등이 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대폭 확장 입점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난해 성공적인 두번의 박람회에서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하고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의 필요성을 더욱 절감한 만큼 이번 매장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동물실험반대에 앞장 서 힘쓰고 있다.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보다 더 안전하고 깨끗한 펫 미용케어를 선도한다는 콘셉트를 지녔다. 

 

<저작권자ⓒ애견신문사 &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00955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