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미국,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보다 발렌타인데이에 반려동물에게 돈 더 쓴다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미국,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보다 발렌타인데이에 반려동물에게 돈 더 쓴다

2020년, 발렌타인데이에 반려동물에게 8,900억원 소비 예상
기사입력 2020.02.11 13:32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크기변환]강아지와 고양이2.jpg
 
 미국의 펫푸드 전문 매체 Petfood Industry에 따르면 미국의 반려인들은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보다 발렌타인데이에 자신의 반려동물에게서 더 많은 지출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미국의 온라인 설문조사 'Finder’를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지출은 2020년에 7억5,130만 달러(8,9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19년 6억 4,790만 달러(7,670억원)보다 16% 증가한 것이다. 약 2,760만 가구(미국 전체의 11%)가 강아지에게 선물을 주고, 1,710만 가구(미국 전체의 6.7%)가 고양이에게 선물을 사준다.

 흥미롭게도, 남성들이 자신의 반려동물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강아지는 평균 23.93 달러(2만 8천원), 고양이는 평균 19.04 달러(2만 3천원)을 쓸 계획이고 여성들은 강아지에게 13.88 달러(1만 6천원), 고양이에게는 13.92 달러(1만 7천원)를 쓸 것이라고 밣혔다.

그리고 미국의 중장년층은 기념일에 강아지에게 평균 20.85 달러(2만 4천원), 고양이에게는 21.44 달러(2만 5천원) 정도을 쓰며 이는 젊은층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게 나타났다.

 Petfod Industry는 어떤 기념일이든 반려동물에게 사랑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한다. '기념일 반려동물 제품'이라는 검색만 해도 'TOP 10' 목록, 휴가 가이드 및 전문/계절 음식, 장난감, 간식, 옷 등의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어드밴티지 솔루션스'가 '반려동물의 인간화'를 주제로 작성한 2019년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반려동물 주인 44%는 특별한 날에 반려동물에게 선물을 사주고 28%는 강아지를 위한 생일파티를 여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려동물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이 숫자를 잘 이용한다. 예를 들어, Sojos는 칠면조와 크랜베리 맛으로 강아지를 위한 홀리데이 간식을 제공하고 Merrick은 고기의 육즙을 베이스로 치킨, 오리, 고구마, 완두콩을 곁들인 크리스마스 디너와 같은 계절 음식을 제공하기도 한다. Petco는 발렌타인데이, 생일, 할로윈, 클리스마스, 하누카(유대교 축제), 결혼에 대한 특정 링크가 포함 된 'Holiday Hub'가 있다. 반려동물 주인들이 선택한 기념일이 다가왔을 때 고려해야 할 내용을 갖는 것은 분명히 좋은 사업이기 때문이다.

 American Kennel Club(AKC)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반려동물을 위한 최고의 선물리스트를 제공했다.


 - 발렌타인 데이 테마의 시끄러운 봉제인형 또는 개 장난감

 - 발렌타인데이 하트 칼라

 - 발렌타인데이 강아지 스웨터

 - 하트 모양의 개 간식이다.   

<저작권자ⓒ애견신문사 &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72083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