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롯데 네슬레코리아, 펫 전문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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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네슬레코리아, 펫 전문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 오픈

21일 공식 자사몰 오픈, 개별 맞춤화 식단 제공 및 정기 배송, 맴버쉽 등 고객 서비스 대폭 확대
기사입력 2020.02.21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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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 네슬레 퓨리나가 공식 자사몰인 ’퓨리나 펫케어’를 오픈하고, 1:1 맞춤 식단 제공과 정기 배송, 멤버쉽 등 고객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크기변환]네슬레 퓨리나_보도자료 이미지 (1).jpg네슬레퓨리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페어' PC 메인화면 [제공: 롯데 네슬레 코리아]

퓨리나 펫케어의 가장 큰 특징은 반려인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꼽았다는 것이다. 실제로 네슬레퓨리나는 반려동물 온라인 시장이 약 3,000억원(2019년 유로모니터 데이터 기준)규모까지 급성장 했음에도 반려인들에게 체계적인 급여 정보와 편리한 정기 배송 등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은 턱 없이 부족하다는 점에 주목해 왔다.

이에 네슬레퓨리나는 자사몰을 통해 1:1맞춤 식단을 제안한다. 사내 전문 수의사가 참여한 65만 가지의 정교한 데이터 알고리즘이 반려동물의 종·나이·특징을 반영해 꼭 맞는 제품을 최대 10개까지 추천하는 방식이다. 반려인들 입장에서는 체계적인 ‘나만의 반려동물 급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으며, 급여 테스트를 위한 체험 팩도 제공해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정기 배송 서비스를 통해 퓨리나 수의사에게 추천 받은 사료와 간식을 반려인들에게 보내준다. 반려인들은 자사몰에서 첫 주문시 2주에서 8주 사이의 배송 주기만 선택하면 매월 반복되는 사료와 간식 구매에 대한 번거로움을 덜 수 있게 된다. 정기 배송 신청자들은 최대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이 가운데 3만원 이상 정기 배송 주문자들은 회차별로 프리미엄 반려 용품을 선물로 받게 된다.

‘스마일펫’ 프로그램은 월 9,900원의 유료 서비스로 반려동물의 치료비용, 장례비용, 반려동물로 인한 배상책임 손해 등 일반 펫보험의 보장서비스를 제공하며, 퓨리나펫케어 1만원 할인과 유명 프랜차이즈 할인쿠폰 증정 등의 추가 혜택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 간편로그인, 엘포인트 적립, 엘페이 간편결제 등 롯데 통합 서비스와 연계된 멤버십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편리한 서비스와 폭넓은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네슬레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 펫케어가 제공하는 개별 맞춤화 식단과,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의 삶이 질이 향상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네슬레퓨리나는 자사몰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반려인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크기변환]네슬레 퓨리나_보도자료 이미지 (2).jpg▲ 네슬레 퓨리나 공식 자사몰 오픈기념 행사 내용 [제공: 롯데 네슬레코리아]

한편, 네슬레퓨리나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2월21일부터 2주간 회원가입을 한 얼리버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 증정, 할인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럭키박스, 포토리뷰 이벤트,더블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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