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울지마마이펫, 펫 전문 오프라인 매장 공략에 박차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울지마마이펫, 펫 전문 오프라인 매장 공략에 박차

CJ올리브영은 물론 폴리파크, 펫마트, 펫클럽 등 대규모 프랜차이즈 매장 입점에 이어 펫월드, 야옹아멍멍해봐까지 입점 완료
기사입력 2020.07.31 12:58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크기변환][이미지] 울지마마이펫 주요 제품.jpg▲ 울지마마이펫 주요 제품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이 오프라인 매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울지마마이펫은 지난 3월 펫월드에 입점한 것에 이어 최근 반려동물용품 전문 프랜차이즈 ‘야옹아멍멍해봐’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존에 입점되어 있던 H&B스토어 CJ올리브영을 비롯해 반려동물용품 전문 프랜차이즈인 폴리파크, 펫마트, 펫클럽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펫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소규모 및 개인 로드 매장 등에서까지 입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울지마마이펫은 치카치약 시리즈, 프리미엄 멀티밤 2종, 파우더 고체솝 3종, 개스팟 등 자사 인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구입 문의가 끊이지 않자 전국 대형 프랜차이즈 및 소규모 매장 등 신규 채널 입점에 힘을 쏟고 있다.

이로써 전국 약 5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 울지마마이펫은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기존 고객들에게는 친숙함을 더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됐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펫 전문 매장에서도 반려동물 스킨케어 선두주자로서 견주, 집사님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언제 어디서든 울지마마이펫을 접할 수 있도록,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
<저작권자ⓒ애견신문사 &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94817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