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템테이션, 동영상 응모 이벤트 ‘#쉐킷챌린지’ 진행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템테이션, 동영상 응모 이벤트 ‘#쉐킷챌린지’ 진행

참가자 1,000명에게 귀여운 ‘냥이 복싱 챔피언 키트’ 증정
기사입력 2020.08.20 20:32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크기변환]템테이션™_오는 9월 13일까지 #쉐킷챌린지 진행_01.jpg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귀가 솔깃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국마즈의 고양이 간식 브랜드 템테이션은 참가자 1,000명에게 ‘냥이 복싱 챔피언 키트’를 증정하는 ‘#쉐킷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킷챌린지 이벤트는 템테이션을 먹기 위해 달려오는 고양이 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템테이션, #쉐킷챌린지, #흔들면달려온다옹, #겉바속촉고양이간식, #미국1위고양이간식)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SNS 주소와 필수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1,000명에게는 고양이용 챔피언 가운, 글러브, 샌드백, 템테이션 닭고기맛 12g 10개가 포함된 ‘냥이 복싱 챔피언 키트’를 증정하고 가장 격렬하게 달려오는 영상을 올린 참가자 1명에게는 우리집 냥이를 닮은 커스텀 니들펠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9월 13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5일 발표한다. 

#쉐킷챌린지에 앞서 한국마즈는 템테이션 2종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선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당초 당첨자 1,000명을 선정할 계획이었으나 이벤트 오픈 직후 신청자가 1,000명을 돌파해 긴급 물량 확보 후 총 2,000명으로 확대 진행하는 등 폭발적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템테이션 #쉐킷챌린지의 광고 영상은 해당 공개 2주 만에 159만 뷰를 기록할 만큼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

템테이션 제조사 한국마즈 관계자는 “이벤트 공개 첫날부터 보내주신 폭발적인 관심과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긴급 물량을 추가 공수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마즈는 고객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방법을 모색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동물권 보호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국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newsdog@naver.com]
<저작권자ⓒ애견신문사 &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76467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