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반려동물 광고모델 선호도 조사, ‘개통령’ 강형욱이 압도적 1위 차지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반려동물 광고모델 선호도 조사, ‘개통령’ 강형욱이 압도적 1위 차지

전체의 48%로 2위 이효리(7%) 보다 월등히 높아
기사입력 2020.11.19 15:0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크기변환]bodeum-companyImg.jpg
사진: 보듬컴퍼니

TV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가 반려동물 광고모델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가 최근 실시한 반려동물 양육가구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 조사에 따르면 강형욱은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 광고와 어울리는 모델로 전체의 48%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강형욱에 이어 2위에는 이효리(7%), 3위는 신동엽(5%), 4위는 이경규(4%), 5위는 아이유(2%) 등이 뒤를 이었다.

소비자들은 강형욱에 대해 ‘믿음이 간다’(89.4%), ‘호감이 간다’(83.9%) 등의 이유를 들며 강형욱의 신뢰감을 강조했다.

또한, 반려동물 양육인들이 주로 시청하는 반려동물 미디어 콘텐츠는 TV프로그램이 79.4%로 가장 많았고 유튜브(67.6%), SNS(39.9%) 순으로 시청한다고 답했다.

<저작권자ⓒ애견신문사 & www.koreadog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56913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