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5(금)
 

과학적 근거로 반려동물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페피테일이 ‘2022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에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2일부터 4일까지 SETEC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서 페피테일은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고양이 제품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KakaoTalk_20221204_131531646.jpg
페피테일의 참 후코덴탈 겔 제품

 

페피테일이 선보인 ‘참 후코덴탈 겔’은 고양이, 개 등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 및 치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구강케어 젤이다. 후코이단 분말을 100% 넣음 고함량 제품으로 염증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치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 오일과 리소짐을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발림성도 매우 부드러워 고양이와 개의 구강 관리가 수월하다. 


이채은 대표는 “참 후코덴탈 겔은 후코이단을 추출물이 아닌 분말로 넣어 케어 효과를 높였다”라며 “너무 묽으면 이빨에 잘 발랐는지 확인이 어렵고, 너무 점성이 높으면 반려동물에게 적용하기 어렵다는 반려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제형을 개발했다. 반려동물에게 잘 바를 수 있는 적절한 점성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양이, 개를 기르는 반려인에게 강력히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KakaoTalk_20221204_131552497.jpg
페피테일의 참 페스토

  

페피테일의 또 다른 신제품은 ‘참 페스토’이다. 사료를 잘 안 먹거나 야채 섭취가 필요한 고양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눈, 면역, 스킨앤코트, 소화, 관절 등 총 5가지 종류로 관리 목적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고양이, 개에게 모두 급여 가능하다. 


이 대표는 “동결건조한 원료를 버무려 만든 영양식으로, 신선한 고기와 야채가 어우러졌으며 소화를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이 들어 있다”라며 “항산화 효과를 가진 루테인, 아스타잔틴이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맛있고 건강한 맛으로 편식하는 반려동물의 입맛을 살려준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궁디팡팡 캣페스타] 고양이 구강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은 페피테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