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8(월)
 
  • 한국의 전시주최사가 직접 개최하기 때문에 참가신청부터 원스톱으로 진행

 

국내 전시 주최사가 직접 해외 펫박람회 행사를 개최하여 국내 반려동물 기업들의 수출에 힘을 싣어주고 있다. 

한국의 ㈜지엠이지와 베트남의 Eventure가 공동으로 오는 2025220일부터 22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SECC전시장에서 “2025 호치민 국제 펫 엑스포(InterPerfest 2025)를 개최하여 한국 펫기업의 베트남 진출을 지원한다. 본 전시회는 한국 전시 주최사가 펫 테마 전시회로는 최초로 해외 수출하는 것으로 한국 참가기업에게는 바이어 매칭 등을 통해 수출과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그림1.jpg


이번 전시회는 한국 참가사를 비롯하여 대만관, 중국관, 일본관, 태국관, 인도관이 구성되어 참가를 하고 있으며, 100개사 200부스 규모로 전시회가 개최된다.
특히, 기존의 해외전시의 소규모 한국 단체관과는 달리, 한국의 전시주최사가 직접 개최하기 때문에 참가신청이 한국에서 이뤄지며, 전시회 참가 준비, 물류, 여행 등의 해외전시회 참가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본 전시회가 가지는 장점으로 한국 참가사의 실질적인 성과를 위해 주최사가 직접 초청, 관리하는 펫 유통 바이어와의 매칭을 주선하여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참가사 홍보를 진행하며, 이외의 추가 홍보를 원하는 참가사를 위해 KOL등 유료 마케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호치민 내에서의 펫 전시회의 활성화와 문화 정착을 위하여 도그쇼, 그루밍대회, 국제 수의사 컨퍼런스와 펫산업 워크숍 및 세미나 등을 동시 개최한다.

또한 호치민 국제 펫 엑스포는 기존에 존재하던 전시장 내 반려동물 출입 금지를 플어 주말에는 반려동물과 같이 출입할 수 있도록 관람객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하고 있게 준비하고 있다. 이는 관람객의 피드백을 바로 체크할 수 있어 정확한 베트남 펫시장 진출을 위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되는 순효과를 거둘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호치민 국제 펫 엑스포는 참가기업 모집을 2025년 1월 말까지 받고 있다. 행사 관련 사항과 자세한 일정 안내는 사무국(T.02-565-0501 / interpetfest@gmeg.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애견신문사 편집국 기자 newsdog@naver.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09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엠이지, 호치민국제펫엑스포 공동주최로 베트남 시장에 한국의 펫기업 홍보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